삼성웰스토리, 가정의달 맞아 희귀난치질환 환아 그림 담은 도넛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9 09:53:4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웰스토리(사장 정해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소셜벤처기업 '민들레마음'과 협업한 '마음도넛 패키지'를 구내식당에서 제공해 고객의 가치소비를 돕는다고 29일 밝혔다.


민들레마음은 중증희귀난치질환 환아(이하 마음작가)가 직접 그린 그림으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수익금 일부를 환아와 어린이병원에 기부해오고 있다.
 

▲ 삼성웰스토리, 가정의달 맞아 희귀난치질환 환아 그림 담은 도넛 제공

마음도넛 패키지는 마음작가가 그린 하트 모양의 마음도넛 2종과 원화 엽서가 담긴 제품으로, 도넛에는 진한 초콜릿과 딸기 쿠키크런키 토핑을 얹고 딸기잼 필링을 넣어 달콤한 맛을 높였다.

또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가족에게 마음을 전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음작가의 그림을 담은 용돈봉투를 삼성웰스토리 단독 굿즈로 제작했다.

삼성웰스토리는 5월 한 달간 전국 140여 개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마음도넛 패키지와 용돈봉투 굿즈 29,000개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마음작가 설유나양 가족은 "아픈 아이들과 유나의 그림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함께 즐겨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아이가 좋아하는 그림 그리기가 더불어 살아가는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웰스토리는 2021년부터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들이 일상적인 공간에서도 손쉽게 가치소비에 동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적 가치를 담은 상품을 선보여 왔으며 올해에는 상생 협력을 강화한 특화 프로모션 '가치마켓'도 운영하고 있다.

가치마켓을 통해 원주 로컬 푸드 복숭아빵부터 제주 관광공사와 협업한 감귤과즐까지 매달 다양한 협업 활동을 선보이고 있는 삼성웰스토리는 가치소비가 트렌드를 넘어 일상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