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신차 3종 출시 앞두고 성수서 팝업스토어 운영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6-01-22 09:58: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제너럴 모터스(GM)의 프리미엄 SUV·픽업 브랜드 GMC가 신차 3종 출시를 앞두고 국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GMC 그랜드 런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22일 제너럴 모터스에 따르면 팝업스토어는 1월 29일부터 2월 1일까지 4일간 서울 성수동 일대에서 진행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다. 방문객은 사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 <사진=제너럴 모터스>

 

행사 현장에는 GMC의 신규 모델 3종이 전시된다. 방문객들은 브랜드 핵심 가치로 제시하는 ‘프로페셔널 그레이드(Professional Grade)’ 철학을 디자인과 설계, 기술 요소를 통해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브랜드 체험 게임, 포토부스, 소셜 공유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네이버 예약을 통해 참여 가능한 시승 상담 이벤트도 마련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굿즈가 제공되며, 세부 내용은 GMC 브랜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GMC는 1902년 출범한 이후 120년 이상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SUV·픽업트럭 분야에서 입지를 구축해 왔다. 북미 시장을 중심으로 실사용 환경에서 검증된 성능과 목적성 있는 설계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GMC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신차 3종 출시와 함께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프리미엄 SUV·픽업 브랜드로서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단계적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사고·결제까지"…LG CNS, 한국은행과 '미래 결제' 실험 성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 CNS는 한국은행과 함께 인공지능(AI)이 상품 탐색, 구매 결정, 결제까지 수행하는 ‘에이전틱 AI 기반 디지털화폐 자동결제 시스템’을 국내 최초로 실증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실증은 한국은행이 지난해부터 진행 중인 ‘프로젝트 한강’의 일환이다. 예금 토큰(은행 예금을 디지털화한 토큰 형태의 화폐)이 유통되는 디지털화폐

2

센티미터로 생명 지킨다…LG유플러스, 항만에 RTK·AI 결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부산신항 5부두 항만 작업자의 안전을 강화하기 위해 초정밀측위(RTK, Real-Time Kinematic) 기반 인공지능(AI) 안전관제시스템을 구축한다고 22일 밝혔다. LG유플러스가 부산신항 5부두를 운영하는 비앤씨티(BNCT), 해운·항만 IT 전문기업 싸이버로지텍과 함께 구축하는 AI 안전관제시스템은 초정밀측

3

넥슨네트웍스, 게임 QA 인턴 모집…정규직 문 '활짝'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네트웍스는 2026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을 공개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넥슨네트웍스는 게임서비스 및 QA 부문 국내 최대 규모의 기업으로, 넥슨이 개발하고 퍼블리싱하는 게임의 운영과 품질 관리를 담당한다. 이번 인턴 모집은 게임QA 직군에서 진행되며, 적합한 역량을 가진 사람은 나이, 전공, 경력 등에 제한 없이 누구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