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3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2-14 10:06: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디야커피가 봄 시즌에 어울리는 화사한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올-라운드’ 콘셉트로, 용량과 기능을 모두 갖춘 실용적인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봄꽃을 연상시키는 파스텔 톤 색감을 적용해 산뜻한 분위기를 더했다.

▲ 이디야커피,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3종 출시

신제품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1종(페일 옐로우)과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2종(로즈핑크, 라일락)으로 구성됐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페일 옐로우’는 725ml 대용량에 상단 손잡이를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또한 플립형 뚜껑을 사용해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옐로우 컬러로 봄의 감성을 한층 더했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로즈핑크’와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플러스 라일락’은 928ml의 초대용량 텀블러로, 손잡이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을 강화했다. 뚜껑은 스트로우를 꽂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뚜껑을 제거하면 그대로 마실 수도 있어 활용도가 높다.

‘스프링 올라운드 텀블러’ 3종은 봄 시즌 한정으로 운영하며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개성과 취향에 맞는 봄 시즌 어울리는 화사한 텀블러를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MD 카테고리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