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여가부 선정 ‘가족친화기업’ 인증 획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2-03 10:40:52
  • -
  • +
  • 인쇄
출산·양육지원과 유연근무제도 등 인정

DL이앤씨가 여성가족부가 선정하는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올해 새롭게 출범한 DL이앤씨는 가족친화경영 운영체제와 제도를 바탕으로 첫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 돈의문 DL 사옥에 개원한 한숲 어린이집에 임직원 자녀가 등원 중인 모습 [사진=DL이앤씨 제공]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여성가족부가 출산·양육지원과 유연근무제도, 가족친화직장문화조성 등 가족친화제도를 모범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에 대해 심사하고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지난 6월부터 서류 심사를 시작으로 9월 현장 심사를 거쳐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DL이앤씨는 임직원 가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가족과 함께 여가 시간을 보내 수 있도록 매년 부모와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힐링캠프를 주최하고 있다. 대림미술관과 함께 자녀들을 위한 교육·공연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가족 의료비와 질병 지원금, 다자녀 출산 축하금, 자녀 학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직장 어린이집과 유연근무제를 운영 중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임직원들이 가정 생활과 직장 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족친화 프로그램과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족친화적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이를 뒷받침 할 수 있는 제도적 지원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유니잼 with 컴투스’ 성황리 마무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전국 대학생 게임 개발 동아리 연합 ‘유니데브’와 함께한 ‘제4회 유니잼 with 컴투스(UNIJAM with Com2uS)’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니잼’은 ‘유니데브’가 주관하는 연례 게임잼 행사로, 즉석에서 팀을 구성하고 제한 시간 동안 주제에 맞는 게임을 창작하는 대회다. 1월 16일부터 18일까

2

NHN KCP, ‘비범한 프로젝트’ 시즌2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종합결제기업 NHN KCP는 온·오프라인 통합 창업 지원 플랫폼 ‘비벗’이 소규모 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한 창업 지원 프로그램 ‘비범한 프로젝트’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8일 밝혔다. ‘비범한 프로젝트’는 예비 창업자들이 창업 과정에서 가장 큰 부담을 느끼는 자금·운영·홍보 영역을 실질적으로 지원하기

3

웅진식품, 설 명절 맞아 네이버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식품은 오는 2월 12일까지 네이버 플러스스토어를 통해 ‘설날+세일’ 행사를 열고, 설 선물세트와 인기 음료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웅진식품의 홍삼 브랜드 ‘장쾌삼’ 제품이 설 선물세트로 포함됐다. ‘장쾌삼 발효홍삼’과 ‘장쾌삼 침향환’ 등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음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