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ELS 천만원 신규가입 이벤트' 실시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9 10:44:23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키움증권은 주가연계증권(ELS) 상품을 처음 사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ELS에 1000만원 이상 투자하면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 10만원을 지급하는 것이 골자다. 이때 발생하는 기타소득 제세공과금 22%(지방세 포함)도 키움증권이 모두 부담한다.

 

▲[자료=키움증권]

 

키움증권에서 ELS를 매수한 적 없는 신규 고객이 모두 대상이고, 이벤트 기간은 2025년 2월 27일까지다.

 

키움증권은 매주 20개 이상의 ELS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기초자산에 따라 코스피200지수나 S&P500지수 등을 담는 지수형 ELS와 테슬라, 엔비디아나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등 개별 종목을 담는 종목형 ELS가 있다. 만기도 1년 6개월부터 3년까지 다양하고, 월 지급식이나 달러 청약 상품 등도 있다.

 

키움증권이 판매하는 ELS는 모두 고난도 금융투자상품으로 소비자보호법에 따른 숙려제도가 적용된다. 일반 투자자는 청약 후 2거래일 이후 가입의사를 확정하는 구조다.

 

키움증권은 저위험 상품인 원금지급형 주가연계파생결합사채(ELB) 도 판매한다. 다만 ELB는 이번 이벤트 대상에서 빠져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2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3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