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도입…신세계와 협업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0-14 11:11:55
  • -
  • +
  • 인쇄
이마트 PB상품·쓱배송 네이버에서 이용, 네이버페이도 적용

네이버는 SSG닷컴과의 협업으로 네이버 이마트 장보기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날 저녁 7시부터 네이버 장보기 서비스에서 이마트몰 상품을 ‘쓱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이번 협업은 지난 3월 신세계그룹과 지분교환을 통한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 [네이버,SSG닷컴 각사 CI]

 

네이버와 SSG닷컴은 ‘이마트몰 장보기 입점’을 통해 네이버 이용자들의 장보기 선택권을 넓히고 편의성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봤다.

이마트의 신선식품과 오반장·피코크 등 인기 PB상품과 특가 행사를 네이버에서도 똑같이 판매한다. 인기 장보기 품목들을 할인가로 준비한 ‘네이버X이마트 국민템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전국에 위치한 네오 물류센터와 이마트 P.P센터를 통해 이용자가 원하는 배송 시간을 선택하는 ‘쓱배송’도 네이버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네이버페이 결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통한 최대 8% 적립 혜택 등을 그대로 적용한다.

김평송 네이버 사업개발실 책임리더는 “쓱배송을 시작으로 양사의 협업을 더욱 강화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입점, 새벽배송 협업도 순차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이용자 만족도와 플랫폼 경쟁력 향상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 3월 이마트·신세계그룹과 '지역명물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 커머스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