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고양점,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 테라리움 팝업스토어 오픈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4 11:39:0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테라리움 전문 브랜드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가 오는 10월 16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 3층 영풍문고 앞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팝업은 브랜드의 정체성을 대표하는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 테라리움을 중심으로, 일상 속에서 자연과 가까워질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됐다.

 


‘워디언케이스(Wardian Case)’는 오늘날 테라리움의 기원이 된 작은 식물 온실로, 19세기 영국의 한 외과의사가 밀폐된 유리 용기 안에서 식물을 기른 데서 시작됐다. 바다를 건너도 살아남는 식물 온실은 당시 유럽에 신선한 충격을 주었고, 현대적 테라리움의 시초로 자리 잡았다.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는 이러한 역사적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단순한 장식품을 넘어 자연을 담은 예술 작품으로 발전시켰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 프리미엄 테라리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정교하게 제작된 유리 케이스와 이끼, 식물이 어우러진 작품들은 작은 온실 속 숲을 떠올리게 하며, 공간에 놓이는 순간 자연의 숨결을 불어넣는다. 단순한 인테리어 소품이 아니라, 자연의 미학과 공간의 품격을 동시에 제안하는 리빙 아트로 소개된다.

팝업 현장에서는 관람에 그치지 않고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테라리움 원데이 클래스도 운영된다. 전문 강사의 안내에 따라 자신만의 작은 숲을 만들어보는 체험은 아이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예약뿐 아니라 현장 참여도 가능하다. 단순한 원예 활동을 넘어, 자연과 교감하며 휴식을 얻는 시간으로 기획됐다.

팝업 기간 동안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구매 고객 대상 사은품 증정은 물론,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한다. 브랜드는 이를 통해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고객 체험 중심의 브랜드 플랫폼으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스타필드 고양 팝업스토어는 더워디언케이스컴퍼니의 시그니처 라인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라며, “작은 유리 온실 속 자연이 고객의 일상에 영감을 불어넣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 최고 등급 'AAA' 재지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산업통상부로부터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Compliance Program)' 최고 등급인 'AAA'를 재지정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는 산업통상부가 수출입 관리 우수 역량을 가진 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전략물자는 반도체, 네트워크 장비 등 국가 안보를

2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D-1…국내 셀러 참여 확대 ‘역대급 쇼핑 축제’ 예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광군제’를 하루 앞두고 국내 소비자를 위한 대규모 할인전을 예고했다.올해 광군제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국내 셀러들이 대거 참여해 신선식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반려용품, 스포츠용품 등 전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는

3

노랑풍선, 특가 프로모션 ‘옐로윙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항공 초특가 프로모션 ‘옐로윙딜’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옐로윙딜’은 매월 국내외 항공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노랑풍선의 항공 전용 특가 프로모션이다. 지난 2024년 5월 론칭 이후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혜택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옐로윙딜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제주항공·에어부산·이스타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