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오슬로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1:15: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오슬로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북유럽의 겨울은 매우 추운 영하의 온도로 인해 꼭 둘러봐야 하는 필수 명소의 관광이 어려워 여행객들은 보통 5월에서 8월까지 북유럽을 많이 찾는 시즌이기도 하다.  

 

▲ 노랑풍선,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오슬로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피오르드 관광과 크루즈 탑승이 가능한 ‘북유럽 4국 9일’ 상품을 선보였다.

본 상품은 고품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비용을 동시에 갖춘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단독 전세기를 이용하며, 오는 6월11일 부터 8월13일까지(6월 매주 화,목 / 7월~8월13일 (매주 화요일)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넓은 좌석 간격을 자랑하는 '비즈니스라이트'에 탑승할 수 있고, 한국인 승무원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유럽 전문 인솔자가 인천에서부터 전 일정 동행하는 이번 상품은 노르웨이와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총 4개 국가를 여행하는 코스로, 단독 전세기를 통해 오슬로에 도착한 뒤 북유럽 내 편안한 이동을 위해 항공 이동 1회도 포함돼 있다.

특히 노랑풍선은 여행객들이 북유럽의 필수 명소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했다. ▲노르웨이 최고의 관광지로 꼽히며 북유럽의 상징으로 불리우는 게이랑에르 피오르드 ▲골든루트 아름다운 푸른색으로 알려진 뵈이야 푸른 빙하 ▲웅장하고 신비로운 풍경을 담은 플롬▲40만개의 화강암으로 구성된 헬싱키 만남의 장소 원로원광장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 거리 등을 관광할 수 있다.

아울러 ▲북유럽 여행의 꽃이라 불리우는 플롬산악열차 ▲플뢰엔산 케이블카 ▲달스니바 전망대 ▲니하운 운하 크루즈 탑승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적으로 관광을 즐길 수도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북유럽은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 문화, 예술 등의 흔적들이 많이 남아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에어프레미아 직항 전세기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북유럽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벨킨, Qi2 25W 고속 무선 충전 솔루션 공개…고속 충전의 미래 개척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로벌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벨킨이 22일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무선 충전 시장의 비전과 기술 리더십을 제시하며, 세계 최초 Qi2 25W 인증을 획득한 차세대 무선 충전 솔루션 ‘25W UltraCharge’ 시리즈 3종을 공개했다. 벨킨은 전 세계 누적 10억 개 이상의 제품 판매와 미국 모바일 파워 액세서

2

쿠팡, 전남도청·상인연합회와 MOU…전통시장 디지털 전환 협력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전라남도청, 전라남도상인연합회와 손잡고 전통시장 상인의 디지털 전환과 판로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22일 오후 1시 30분, 전라남도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민병기 쿠팡 정책협력실 부사장, 강위원 전라남도 경제부지사, 한승주 전남상인연합회장이 참석한다. 이번 협약은 전남 지역 전통시장 상인의 온라인 진출을 지

3

글램팜, 자사몰 리뉴얼 편의성 극대화…특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언일전자의 헤어기기 브랜드 글램팜(GLAMPALM)이 최근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자사몰을 전면 리뉴얼하고 이를 기념해 회원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글램팜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사이트 구조와 화면 구성을 개선하고,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시각적 만족도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