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오슬로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1:15: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오슬로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북유럽의 겨울은 매우 추운 영하의 온도로 인해 꼭 둘러봐야 하는 필수 명소의 관광이 어려워 여행객들은 보통 5월에서 8월까지 북유럽을 많이 찾는 시즌이기도 하다.  

 

▲ 노랑풍선,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오슬로 직항 단독 전세기' 상품 출시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피오르드 관광과 크루즈 탑승이 가능한 ‘북유럽 4국 9일’ 상품을 선보였다.

본 상품은 고품질의 서비스와 합리적인 비용을 동시에 갖춘 국내 최초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 단독 전세기를 이용하며, 오는 6월11일 부터 8월13일까지(6월 매주 화,목 / 7월~8월13일 (매주 화요일)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또한 넓은 좌석 간격을 자랑하는 '비즈니스라이트'에 탑승할 수 있고, 한국인 승무원을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으며 편안한 이동이 가능하다.

유럽 전문 인솔자가 인천에서부터 전 일정 동행하는 이번 상품은 노르웨이와 핀란드, 스웨덴, 덴마크 등 총 4개 국가를 여행하는 코스로, 단독 전세기를 통해 오슬로에 도착한 뒤 북유럽 내 편안한 이동을 위해 항공 이동 1회도 포함돼 있다.

특히 노랑풍선은 여행객들이 북유럽의 필수 명소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상품을 마련했다. ▲노르웨이 최고의 관광지로 꼽히며 북유럽의 상징으로 불리우는 게이랑에르 피오르드 ▲골든루트 아름다운 푸른색으로 알려진 뵈이야 푸른 빙하 ▲웅장하고 신비로운 풍경을 담은 플롬▲40만개의 화강암으로 구성된 헬싱키 만남의 장소 원로원광장 ▲세계적인 동화작가 안데르센 거리 등을 관광할 수 있다.

아울러 ▲북유럽 여행의 꽃이라 불리우는 플롬산악열차 ▲플뢰엔산 케이블카 ▲달스니바 전망대 ▲니하운 운하 크루즈 탑승 등 고객의 취향에 맞게 선택적으로 관광을 즐길 수도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북유럽은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역사, 문화, 예술 등의 흔적들이 많이 남아있는 여행지 중 한 곳"이라며 "에어프레미아 직항 전세기를 통해 편안하고 즐거운 북유럽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CFS 2025 그랜드 파이널’ 공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는 크로스파이어 이스포츠의 최고 무대인 ‘CFS(CROSSFIRE STARS, 이하 CFS) 2025 그랜드 파이널’을 오는 12월 3일부터 14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그룹 스테이지와 플레이오프 승자전까지 청두 양자계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플레이오프 패자조 준결승부터 결

2

서울디지털대, 'AI강서' 특화도시 비전선포 첫걸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26학년도 1학기 신설되는 ‘AI실무활용전공’을 중심으로 AI 기반 미래형 교육 환경 조성과 지역 산업 전반의 AI 전환(AX)을 이끌겠다는 새로운 여정을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지난 4일 열린 'AI강서' 특화도시 비전선포식에 참여해 협약을 맺었다. 이번 협약은 대학과 지자체,

3

엔씨소프트, 아이온2 16일 사전 다운로드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오는 16일부터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2’의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든 이용자는 11월 16일 오후 12시부터 11월 18일 23시 59분까지 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통해 아이온2를 미리 설치할 수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