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홍콩 아트페어서 올레드TV로 디지털 작품 전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4 11:51:20
  • -
  • +
  • 인쇄
올레드 ‘에보 갤러리’, ‘오브제 컬렉션’ 등 118대 설치

LG전자는 오는 6일까지 홍콩 최대 중심가 퀸즈로드 센트럴에서 열리는 디지털 아트페어 2022에 공식 후원사로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1850㎡ 규모의 갤러리에 97형 올레드 에보 갤러리에디션,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투명 올레드 등 디스플레이 118대가 설치됐다.


 
▲ LG 올레드 TV가 예술 작품과 함께 전시돼 있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이와 함께 컨트롤러와 사운드 시스템을 내장한 136형 LED 올인원 사이니지와 무선 이동식 스크린 LG 스탠바이미 등도 선보였다.

홍콩 디지털 아트페어는 아시아 최대 규모 디지털 예술 전시행사다. AI‧VR‧AR‧NFT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해 문화·예술의 창의성을 보여주는 작품을 전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올해는 주최 측으로부터 올해의 디지털 작가로 선정된 중국계 예술가 재키 차이를 비롯해 전 세계에서 70명 이상의 아티스트가 참가했다. 재키 차이의 작품은 투명 올레드 사이니지를 통해 전시됐다. 투명 올레드는 화면과 화면 너머 모습을 동시에 볼 수 있는 디스플레이다.

한유리 LG전자 홍콩법인장은 “다양한 분야와 지속 협업하며 LG 올레드 TV의 고객 경험을 확장하고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hy, 주 단위 건강관리 시대 연다...‘브이푸드 위클리’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브이푸드 위클리 3종(△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 △브이푸드 위클리 스킨핏 △브이푸드 위클리 컷앤핏)’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이푸드 위클리는 7일 단위 포장으로 부피가 작아 가정, 사무실에서 보관이 용이하며 구매 전환이 쉬운 제품이다. 프레시매니저 정기배송으로 꾸준한 건강관리도 가능하다. 신제품 3종은 한 팩으로 건강

2

오뚜기,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100% 땅콩버터 크런치·스무스’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하이-올레익(High-Oleic) 땅콩만을 엄선해 사용했다. 맛은 2가지로 구성했다. 크런치(Crunchy)는 땅콩의 식감을 살려 씹는 재미와 진한 고소함을 더했고, 스무스(Smooth)는 알갱이 없이 부드러운 질감으

3

한솥 x 서울대, 청년 아이디어 담은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지난 8일 서울대학교와 공동 주최한 ‘창의 레시피 공모전’ 최종 결선을 한솥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한솥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되었으며, 청년 세대의 창의성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감각을 실무와 연결해 사회적 가치 실현과 외식산업 발전을 함께 도모하고자 서울대학교와 공동으로 마련됐다. 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