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이엠컴퍼니, ‘넥스트라이즈 2025’ 2년 연속 참가… “정비사업 AI 혁신 선보일 것”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4 13:18:04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도시정비 사업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는 (주)이제이엠컴퍼니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5(NextRise 2025)’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24일 밝혔다.

 

▲ 이제이엠컴퍼니는 아시아 최대 규모 스타트업 박람회 ‘넥스트라이즈 2025’에 2년 연속 참가한다. <자료 제공 = 이제이엠컴퍼니>

'넥스트라이즈'는 한국무역협회와 KDB산업은행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외 스타트업과 글로벌 기업, 투자자가 모여 최신 기술과 아이디어를 교류하는 혁신의 장이다.

이제이엠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재개발·재건축 등 도시정비 사업의 고질적인 문제인 사업 지연, 비용 증가, 투명성 부족 등을 해결할 AI 및 빅데이터 기반 디지털 플랫폼 '우리가'를 선보인다. '우리가'는 전자투표, 전자동의서 징구, 온라인 총회 개최 등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도시정비사업의 디지털 전환을 이끄는 솔루션이다.

특히, 최근 AI 특화도시로 떠오르는 광주광역시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맺고 AI 기반 행정 자동화(RPA) 기술을 접목한 차세대 서비스를 준비 중인 만큼, 이번 행사에서 선보일 기술에 업계의 기대가 모이고 있다.

이제이엠컴퍼니는 지난 2년간 정부의 ICT 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를 획득하고 서울시의 온라인 총회 지원사업 공급사로 선정되는 등 시장 내 입지를 공고히 해왔다. 또한, 도시정비 관련 특허 11건을 보유하며 기술 경쟁력을 입증했다.

이제이엠컴퍼니 윤의진 대표는 “우리가는 AI 기술을 접목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정비사업 시장 선도에 앞장서게 될 것”이라며, “이번 넥스트라이즈 참여는 이제이엠컴퍼니의 AI 융합 플랫폼의 혁신성을 국내외 파트너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좋은 출발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