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증권, 'ZERO로 갈아타영' 신규 광고 캠페인 진행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12:42:10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메리츠증권은 국내·미국 주식 거래수수료 무료화에 발맞춰, 배우 유인나를 전속모델로 신규 광고 캠페인 ‘ZERO로 갈아타영’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메리츠증권은 지난 18일, 오는 2026년 말까지 국내·미국 주식 거래수수료와 달러 환전 수수료를 전액 면제한다고 발표했다. 메리츠증권은 “미국주식의 매도비용을 비롯해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모두 회사가 부담하는 ‘완전 제로’는 업계 최초”라고 밝혔다.

 

▲[자료=메리츠증권]

 

메리츠증권은 이번 광고에 대해 “Super365는 완전 제로, 유관기관 수수료까지 제로임을 숫자 ’0’을 강조한 ‘영영체’ 등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풀어냈다”고 설명했다.

 

메리츠증권의 새로운 광고는 유튜브, 각종 포털 사이트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할 수 있다.

 

메리츠증권의 유튜브 채널 ‘메리츠온(Meritz On)’에서는 배우 유인나의 광고 촬영 현장 스케치와 인터뷰도 시청할 수 있다.

 

아울러 연말까지 메리츠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메리츠증권 대표계좌인 Super365 관련 초성퀴즈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LG스탠바이미Go(1명), 애플워치 Series10(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0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초성퀴즈 이벤트 페이지의 웹사이트 주소를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지는 ‘초성퀴즈 소문내기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메리츠증권 관계자는 “배우 유인나가 출연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메리츠증권의 ‘수수료 제로’가 투자자에게 깊게 각인될 것”이라며 “많은 투자자가 수수료 무료의 획기적인 혜택과 함께 풍성한 경품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패션학과, 온라인 패션 과제 전시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패션학과가 2025학년도 2학기 ‘디지털패션표현기법’ 온라인 과제 전시회를 패션학과 홈페이지에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과제 전시회는 패션디자인 트랙의 대표 교과목으로 ‘디지털패션표현기법’을 수강한 학생들의 결과물이 전시된다. 어도비 포토샵(Adobe Photoshop)과 일러스트레이터(Illustrat

2

원광디지털대 대학원,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특강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원광디지털대학교 대학원은 지난 20일과 21일 양일간 실무 중심 산림치유 전문가 양성을 위한 ‘동계 산림치유 심화과정’ 오프라인 특강을 서울캠퍼스에서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강의는 ‘교류분석을 통한 산림치유 활동 역량 강화’를 주제로 온라인 교육을 보완하기 위한 오프라인 집중 특강 형태로 진행됐다.특강에서는 자아상태 분석,

3

대리점 불공정행위 급증…자동차판매 58.6% ‘최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공정거래위원회가 21개 업종, 510개 공급업자와 5만여 개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한 ‘2025년도 대리점거래 서면실태조사’ 결과 대리점 거래 만족도가 4년 연속 하락세를 보인 반면, 불공정행위 경험률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공급업자의 유통채널 가운데 대리점 비중이 절반 이상으로 확대되면서 거래 안정성을 둘러싼 갈등도 심화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