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재출시…쌍화차·배생강차로 ‘할매니얼’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4 14:37:2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시리즈를 재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쌍화차와 배생강차를 선보이며 건강과 맛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전통 음료 트렌드를 반영했다.


‘탐의보감’은 가을·겨울 시즌마다 꾸준히 사랑받는 탐앤탐스의 인기 메뉴다. 쌍화차와 배생강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본연의 깊은 맛을 살리면서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맛과 풍미를 조절했다. 

 

▲ 탐앤탐스, 전통차 라인 ‘탐의보감’ 재출시

대표 메뉴인 ▲쌍화차는 작약, 천궁, 당귀 등 전통 원료를 사용한 탐앤탐스 자체 개발 베이스로 깊고 진하게 우려낸 것이 특징이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료로 제격이며, 얼음을 띄워 시원하게 즐길 수도 있다.

▲배생강차는 알싸한 생강차에 달콤한 배를 더해 매콤달콤한 풍미를 구현했다. 생강의 진한 맛과 배의 은은한 단맛이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차 맛을 제공한다.

또한 탐앤탐스는 전통차와 어울리는 ▲미니 약과 디저트도 함께 출시했다. 200원을 추가해 음료와 함께 주문할 수 있어 전통 다과상을 연상케 하는 티타임을 완성할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많은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탐의보감’ 시리즈를 올해도 선보이게 됐다”며 “전통차 한 잔으로 무더위에 지친 기력과 면역력을 회복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