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데이즈카, 장기렌트 인식 개선 위한 을지로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1 14:49:01
  • -
  • +
  • 인쇄
장기렌트 인식 개선·소비자 접점 확대 ‘첫발’… 브랜드 신뢰 제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신차 장기렌트·리스 전문 플랫폼 ‘투데이즈카’가 최근 서울 을지로 ‘행2pm8pm’ 매장에서 진행한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장기렌트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과 투데이즈카 브랜드 신뢰도 제고를 목표로, 장기렌트의 올바른 정보를 전달하고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마련됐다.

 


팝업 현장에서는 차량을 소유하지 않고도 신차를 운행할 수 있는 장기렌트/리스의 합리적인 장점과 함께 ▲ 초기 비용 절감 ▲ 차량 유지·관리 편의성 ▲ 세제 혜택 등 실질적인 이점이 상세히 소개됐다. 특히, 기존에 ‘법인용’ 혹은 ‘중고차’ 중심으로 인식되던 장기렌트 서비스가 개인 고객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합리적 대안임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다는 평가다.

투데이즈카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 1:1 장기렌트 비교 전문 상담 ▲ SNS 인증 이벤트 ▲ 즉석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하며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현장 방문객들은 “온라인으로만 접하던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니 신뢰가 훨씬 커졌다”는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현장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약 78%가 ‘장기렌트에 대한 인식이 긍정적으로 변했다’고 답변했으며, ‘장기렌트는 복잡하고 불투명하다’는 기존의 소비자 편견이 상당 부분 해소된 것으로 나타났다.



투데이즈카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 도심권 체험형 쇼룸 확대 ▲ 렌트 데이터 기반 맞춤형 추천 서비스 개발▲ 고객 참여형 오프라인 이벤트 정례화 등 온·오프라인 통합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의 성장을 본격 추진할 계획이다.

투데이즈카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장기 렌트 중개가 아닌, 고객과 진정성 있게 소통하는 모빌리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알리는 첫 발걸음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직접 만나는 현장 접점을 지속 확대해, 투명하고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드류 포브스 인터뷰 통해 조명된 Web3·RWA의 미래…펑크비즘 글로벌 행보와 맞닿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지난 11월 13일 Web3와 실물자산 토큰화(RWA)의 미래에 대한 통찰을 담은 드류 포브스(Drew Forbes)의 인터뷰 영상이 펑크비즘 공식 유튜브에 공개되며, 글로벌 Web3 산업의 방향성에 대한 논의가 다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인터뷰에서 드류 포브스는 Web3와 디지털 자산이 기존 금융과 산업 구조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2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3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