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미혼남녀 만남 행사 '설렘, 아트나잇'성료

문혜원 / 기사승인 : 2025-02-19 14:50:51
  • -
  • +
  • 인쇄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 지급 예정
24대 1 경쟁 뚫고 100명 참여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한화손해보험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한남사옥에서 개최한 미혼남녀 만남 행사인 '설렘, 아트나잇'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9일 밝혔다. 

 

한화손해보험과 서울시가 2월 14일 한화손해보험 한남사옥에서 개최한 '설렘, 아트나잇'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 1:1 대화 프로그램에서 참가자들이 작품을 감상하며 자연스럽게 교류하고 있다. [사진=한화손해보험 제공]

 

서울시와 합작한 이번 행사는 최종 100명 모집에 2356명이 신청해, 약 24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오감을 자극하는 공간 속에서 '아트(Art)'콘셉트로 행사를 꾸민 만큼 여성 참가자 규모가 408명 더 많았고, 최종적으로 22 커플이 탄생하며 성공적인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설렘, 아트나잇은 한화손보와 서울시가 미혼남녀들의 사회적 연결망 확대, 개인 성장과 사회 전반의 행복 증진 등 더 나은 삶을 지원하고자 기획한 문화 기반 만남 행사이다. 앞서 양 기관은 1월 13일 '미혼남녀의 새로운 관계 형성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이번 행사 운영 목표를 예술을 매개로 자연스럽고 의미 있는 교류를 돕는 데 뒀다. 

 

행사는 참가자들이 취향별 명화를 선택하는 명화 그룹핑, 눈맞춤 콘셉트 퍼포먼스를 재현하는 1:1 눈맞춤, 레크리에이션 게임, 미술관 데이트 콘셉트 1:1대화 등의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고의 전시 해설자들이 현장에서 다양한 작품 해설을 통해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대화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화손보는 이번 행사가 아트 콘셉트로 진행된 만큼, 실제 매칭된 22커플에게 미술관 전시 관람 티켓을 커플별로 지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만남이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추억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취지다. 아울러 한화손보는 서울시와 함께 올해 하반기에도 추가 행사를 개최해 서울시 미혼남녀들에게 만남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한화손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예술을 활용해 미혼남녀들이 자연스럽게 거리감을 좁히고 새로운 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미혼남녀 매칭 시리즈 시그니처 모먼트를 통해 앞으로도 여성의 건강한 만남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비발디, 사계절 선케어를 일상으로 만든다…프리런칭 통해 공개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글로벌 슬로우에이징선케어 브랜드 유비발디(UVIVALDI)가 프리런칭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핵심 선케어 콘셉트를 공개했다. 유비발디는 자외선을 비롯한 광노화를 고려해, 슬로우에이징선케어를 사계절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다. 자외선이 계절과 날씨에 관계없이 피부에 영향을 미친다는 점에 주목해, 선케어를 일상 속 피부 습관으

2

KB금융, 1.2조원 규모 자사주 861만주 소각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5일 자사주 861만주를 소각하고, 이달 말까지 한국거래소 변경상장을 완료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이번에 소각한 자사주는 지난해 5월 소각 이후 추가 매입한 물량을 일괄 소각하는 것이다. 전일 종가(13만4700원) 기준 약 1조2000억원 수준이며, 발행주식총수의 2.3%에 달하는 규모다. 자사주 매입과

3

위메이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는 오는 29일 서울 강남구 스파크플러스 선릉3호점에서 ‘성공적인 스테이블코인 발행을 위한 인프라의 조건'을 주제로 원화 스테이블코인 테크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테이블코인 인프라를 실제 레거시 금융과 핀테크, 결제 시스템에 어떻게 안정적으로 적용할 수 있을지에 대한 구체적인 적용 사례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