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2024] 펄어비스, '붉은사막' 마침내 국내 유저들 '상견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4 15:33:13
  • -
  • +
  • 인쇄
차세대 개발 엔진 탑제, 펄이비스 액션 어드벤처 '도전작'
100부스 규모 시연대서 4종의 보스 격파, 공략법 '제각각'

[메가경제=정호 기자] 붉은사막이 14일 지스타2024를 통해 마침내 국내 유저들과 첫 상견례를 시작했다. 

 

본작은 펄어비스의 독자적인 차세대 개발 엔진을 탑재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 도전작이다. 

 

▲ 붉은사막을 체험하기 위해 대기줄을 형성한 부스.[사진=메가경제]

 

부산 벡스코 지스타2024 제1전시장 B2C 입구 왼쪽편에 마련된 붉은사막 부스에서는 100부스 규모의 시연대가 마련됐다. 관람객들은 체험에 앞서 45초 분량의 지스타 시연 버전의 내용을 요약한 영상을 관람한 뒤 본격적으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시연 버전은 주인공 클리프(Kliff)를 조작해 공격, 방어, 회피, 특수 스킬 등을 조작법을 알아가야 한다. 태권도 등 무술에서 본뜬 모션 캡처를 적극 활용한 캐릭터의 역동성이 조작의 재미를 제공하며 총 4종의 보스마다 각각의 공략법이 필요하다. 

 

▲ 붉은사막은 태권도 등 무술에서 본뜬 모션 캡처를 적극 활용한 캐릭터의 역동성이 조작의 재미를 제공한다.[사진=메가경제]

 

앞서 붉은사막은 지난 8월 독일 게임스컴에서 선보여 글로벌 미디어와 게임 팬들의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펄어비스는 관계자는 "붉은 사막을 처음으로 유저들에게 공개할 수 있어 이번 지스타2024가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본격적인 출시를 앞두고 유저들의 경험을 밑바탕 삼아 게임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담금질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