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한정판 출시...11일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8 15:09:42
  • -
  • +
  • 인쇄
스마트 캐디 앱 탑재, 두 가지 스트랩 제공

삼성전자는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오는 11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PXG 골프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 ▲PXG 볼마커 ▲PXG 전용 스트랩 2종 ▲PXG 워치 페이스 3종 등으로 구성됐다.
 

▲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구성품 [삼성전자 제공]

 

또한 이번 에디션은 '스마트 캐디'앱을 탑재해 거리 측정 기능과 함께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공략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골프 에디션 액세서리 중 하나인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은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의 겉감과 염소가죽 내피로 제작돼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PXG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테인리스 소재의 'PXG 볼마커'를 제공하며, 갤럭시 워치4에 체결할 수 있는 ‘가죽 하이브리드 스트랩’과 ‘시그니처 실리콘 스트랩’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PXG 전용 워치 페이스 3종도 기기에 쉽게 다운로드해 적용할 수 있다.

PXG 골프 에디션은 44mm 크기의 블랙 컬러와 40mm 실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44mm는 62만 9000원, 40mm 모델은 59만 9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오는 1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1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PXG 골프 에디션은 골퍼들이 스마트한 기능과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특별히 출시한 제품"이라며 "PXG 골프 에디션과 함께 더욱 품격 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