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한정판 출시...11일부터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8 15:09:42
  • -
  • +
  • 인쇄
스마트 캐디 앱 탑재, 두 가지 스트랩 제공

삼성전자는 골프웨어 브랜드 'PXG'와 협업한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을 오는 11일부터 국내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PXG 골프 에디션은 ▲갤럭시 워치4 골프 에디션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 ▲PXG 볼마커 ▲PXG 전용 스트랩 2종 ▲PXG 워치 페이스 3종 등으로 구성됐다.
 

▲ '갤럭시 워치4 PXG 골프 에디션' 구성품 [삼성전자 제공]

 

또한 이번 에디션은 '스마트 캐디'앱을 탑재해 거리 측정 기능과 함께 전 세계 4만여 개 골프 코스 공략 가이드 등을 제공한다.

골프 에디션 액세서리 중 하나인 '프리미엄 PXG 가죽 지갑'은 부드러운 천연 소가죽 소재의 겉감과 염소가죽 내피로 제작돼 필드는 물론 일상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PXG 브랜드 로고가 각인된 스테인리스 소재의 'PXG 볼마커'를 제공하며, 갤럭시 워치4에 체결할 수 있는 ‘가죽 하이브리드 스트랩’과 ‘시그니처 실리콘 스트랩’이 포함됐다.

이와 함께 PXG 전용 워치 페이스 3종도 기기에 쉽게 다운로드해 적용할 수 있다.

PXG 골프 에디션은 44mm 크기의 블랙 컬러와 40mm 실버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되며, 44mm는 62만 9000원, 40mm 모델은 59만 9000원이다.

예약 판매는 오는 11일부터 삼성전자 홈페이지와 온라인 골프 쇼핑몰 '골핑' 등에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18일 이후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PXG 골프 에디션은 골퍼들이 스마트한 기능과 프리미엄 브랜드만의 가치를 함께 누릴 수 있도록 특별히 출시한 제품"이라며 "PXG 골프 에디션과 함께 더욱 품격 있는 라운딩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촌치킨, 첫 해외매장 미국 LA ‘미드윌셔점’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LA)에 위치한 ‘미드윌셔(Mid-Wilshire) 점’이 약 7개월간의 리뉴얼을 마치고 15일(현지시각) 새롭게 문을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새 단장한 미드윌셔점은 2007년 미국에 첫 진출해 글로벌 사업 시작을 알린 교촌이 오픈한 첫 해외 매장이다. 브랜드의 해외 확장의 시작점으로 의미가 깊은 곳

2

GC녹십자의료재단, ‘이종욱펠로우십 감염병 전문가 과정’ 연수단 대상 현장 학습 실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의료재단(대표원장 이상곤)은 지난 9월 4일부터 5일까지 1박 2일간 ‘이종욱펠로우십 감염병 전문가 과정’ 연수단을 초청해 국내 감염병 관리 현장 학습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현장 학습은 GC녹십자의료재단과 고려대학교 의과대학이 공동 운영하는 한국국제보건의료재단(KOFIH) ‘이종욱펠로우십 감염병 전문가 과정’의

3

루트인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 출시 직후 와디즈서 조기 완판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간편한 건강 루틴 브랜드 루트인(ROOTIN)은 신제품 ‘루트인 올레샷’이 와디즈에서 조기 완판됐다고 16일 밝혔다. ‘루트인 올레샷’은 올리브오일과 레몬즙을 계량해 섭취하는 현대인들의 루틴을 보다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별도 계량할 필요 없이 1포에 엄선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과 레몬 오일, MCT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