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월미도서 '이오' 증정 캠페인 펼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30 15:15:1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지난 28일 인천 월미도 키즈 테마파크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국민 간식어택’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남양유업은 요구르트 ‘이오’ 80ml를 증정했다.

 

▲ [사진=남양유업]

 

프로모션에 참여한 소비자 대상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30일까지 현장에서 받은 제품과 함께 촬영한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뽀로로앤타요 테마파크 월미도점 연간 이용권 ▲이오 유산균음료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구르트 ‘이오’의 소비자 경험을 확대하고자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시즌 테마에 맞춘 간식어택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즐겁고 유익한 브랜드 경험을 지속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