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5:22: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담은 'GOLDEN SALE FEST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15일까지 약 5주간 간 진행되며, 가을부터 겨울까지 시즌별 인기 해외 여행지를 비롯해 국내외 전 지역 여행 상품을 아우른다. 자유여행부터 모두시그니처까지 다양한 맞춤형 상품으로 구성했다.

 

▲ [사진=모두투어]

 

혜택은 총 세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먼저, 기획전 내 일부 상품에 한해 최대 3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삼성·국민·하나·신한카드 등 주요 제휴 카드 결제 시 최대 15만 원의 카드 청구 할인과 45만 원의 캐시백이 추가로 제공된다. 

 

모두투어 신규 회원에게는 2만 원 웰컴 쿠폰이 지급되며, 모두페이 결제 시에는 1% 즉시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모든 할인 혜택은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

 

상품 구성도 다양화됐다. ‘추석 연휴 예약 막차 탑승’ 카테고리에서는 동남아, 일본, 중국 등 단거리 여행지부터 유럽, 미주, 중남미 등 장거리 여행지까지 잔여석 위주로 구성된 상품에 마지막 특가 혜택이 적용된다. 10월 이후 출발 상품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동계 시즌 상품은 ‘사전예약 할인’을 통해 조기 예약 시점에 따라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모두시그니처' 카테고리에서는 지난해 같은 기간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인기 지역 상품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지역별 맞춤형 상품을 마련했으며, 기간 한정 할인과 추가 특전도 함께 제공된다. 

 

모두투어는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M’을 통해 방송 중 예약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다양한 전용 특전을 마련했으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는 ‘M타임딜’에서는 인기 여행 상품을 선착순 한정 특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전진택 모두투어 운영지원부 부서장은 “이번 골든 페스타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가을 시즌부터 겨울 성수기까지 합리적으로 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며 “특히 아직 추석 연휴나 하반기 여행 일정을 계획 중인 고객이라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만족도 높은 여행을 준비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