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서비스 1.5주년 기념 대규모 이벤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4 16:28: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개발사 나인아크의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의 서비스 1.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웨딩 테마 이벤트 ‘결혼 전쟁’ ▲150회 무료 소환 제공 1.5주년 맞이 이벤트 ▲신규 이용자 대상 ’성장 업! 점핑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한다.

 

▲ <사진=카카오게임즈>

 

먼저, 25일까지 새로 선보이는 웨딩 이벤트 ‘결혼 전쟁’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다양한 난이도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와 보스를 공략, 이벤트 재화를 획득하여 성장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 정령 ‘비올레트’와 ‘가넷’, ‘에일린’의 웨딩 코스튬과 해당 정령을 소환할 수 있는 ‘정령의 기억’ 등의 각종 한정 오브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5주년 맞이 대규모 보상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1일까지 최대 150회 정령 소환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와 함께 ‘에버스톤’을 비롯해 각종 ‘소환권’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에버스톤 2,100개’, ‘메피스토펠레스 오리진 승급 지원 상자’, ‘에픽 정령 선택권’ 등을 선물하는 ‘성장 업! 점핑 이벤트’를 시작한다.

 

여기에, 좋아하는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제2회 에덴 갓 탤런트’도 개최한다. ‘에덴 갓 탤런트’는 가장 많은 투표를 받은 정령의 아이돌 코스튬을 제작해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미션을 수행하고 티켓을 획득해 정령에게 투표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지난 6월 첫 선을 보인 보스 콘텐츠 ‘월드 레이드 - 등대지기’의 신규 시즌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다양한 조합을 통해 보스를 공략하고, ‘예장’ 등 인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나인아크 김철희 PD는 지난 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1.5주년 이벤트를 소개하고, 3분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발표했다. 특히, 3분기 중 ‘테마 카페’ 오픈을 예고해 이용자들 뜨거운 호응을 받기도 했다.

 

‘에버소울’은 판타지 세계관의 모바일 RPG로, 이용자가 정령의 부름을 받은 구원자가 되어 정령술사로서 다양한 정령들을 지휘, 침략한 적을 무찌르고 세계를 구한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난 1월 국내 및 글로벌 출시 이후 정기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개최, 분기별 로드맵을 공개하고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며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에버소울’의 1.5주년 이벤트 및 3분기 업데이트 사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공식 카페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