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10월 판매량 전년比 65.6%↑…XM3·QM6 ‘효자 노릇’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1-01 17:56:43
  • -
  • +
  • 인쇄
XM3는 전년 동월 대비 94.4% 증가

르노코리아자동차가 지난달 내수 4338대, 수출 1만 4920대로 전년 동기 대비 65.6% 증가한 총 1만 9258대의 판매 실적을 거뒀다고 1일 밝혔다.

지난달 내수 시장에서 중형 세단 SM6는 전년 동기 대비 38.5% 증가한 475대로 6개월 연속 판매 성장세를 이어갔다.
 

▲ 르노코리아자동차 CI

 

SM6는 고객 선호 사양들로 상품을 새롭게 구성해 지난달 내놓은 ‘SM6 필’ 신규 트림이 전체 SM6 판매의 62.3%를 차지했다.

중형 SUV QM6는 지난달 한 달간 2007대가 판매되며 르노코리아의 내수 실적을 견인했다. LPG 도넛탱크가 적용된 QM6 LPe 모델이 QM6 전체 판매의 약 78%인 1,574대를 차지했다.

쿠페형 SUV XM3는 전년 같은 달보다 94.4% 증가한 1540대가 판매됐다. 지난달 28일 판매를 시작한 XM3 E-TECH 하이브리드가 약 5000대의 사전 계약 물량에 대한 고객 인도를 시작하며 297대의 실적을 올렸다.

르노코리아의 지난달 수출은 전년 대비 125.2% 증가한 1만 4920대가 선적됐다. XM3(수출명 르노 뉴 아르카나)는 총수출 대수 1만 2388대 중 하이브리드 모델이 6875대로 약 55%를 차지했다.

QM6(수출명 르노 꼴레오스)는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41.9% 증가한 2449대가 선적됐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휠라 언더웨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 오픈... 차별화된 상품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휠라 언더웨어가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2

한국필립모리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서 ‘환경·문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여해 환경적 책임과 문화적 경험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현장 활동을 진행한다.회사는 환경재단과 손잡고 부산 지역 최초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을 누비는 ‘쓰담필터 크루’가 무단투기

3

롯데호텔앤리조트, ‘웰컴 포인트 더블 적립’ 신규 가입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롯데호텔 리워즈’를 지속 확대하고 있다. 객실은 물론 직영 식음업장과 온라인몰 이숍(e-Shop)에서도 포인트 사용과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 같은 편의성과 혜택에 힘입어 올해 1~8월 기준 리워즈 회원 수는 전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