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국내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7 01:40:14
  • -
  • +
  • 인쇄

컴투스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이날 오전 10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주요 앱 마켓에서 동시 출시됐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 제공]


PC버전도 게임 브랜드 사이트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모바일과 PC의 교차 플레이를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 접속할 수 있다.

앞서 컴투스는 정식 출시를 앞둔 15일 이용자가 게임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실시한 당일 크로니클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글로벌 흥행작인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개성있는 3명의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고,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RPG와 다른 전략적 재미를 준다.

컴투스 관계자는 "8년 이상 세계에서 장기 흥행 중인 '서머너즈워' IP의 글로벌 파워와 여타 MMO 공식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