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국내 정식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8-17 01:40:14
  • -
  • +
  • 인쇄

컴투스는 신작 MMORPG '서머너즈워: 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크로니클은 이날 오전 10시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주요 앱 마켓에서 동시 출시됐다. 

 

▲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컴투스 제공]


PC버전도 게임 브랜드 사이트와 하이브 홈페이지에서 모바일과 PC의 교차 플레이를 지원하는 '하이브 크로스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해 접속할 수 있다.

앞서 컴투스는 정식 출시를 앞둔 15일 이용자가 게임을 미리 설치할 수 있는 사전 다운로드와 캐릭터 생성을 실시한 당일 크로니클이 국내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1위에 올랐다.

크로니클은 컴투스의 글로벌 흥행작인 ‘서머너즈 워’ IP를 기반으로 개발된 최초의 MMORPG다.

개성있는 3명의 소환사와 350종의 다양한 소환수가 등장하고, 수집과 조합을 통해 기존 MMORPG와 다른 전략적 재미를 준다.

컴투스 관계자는 "8년 이상 세계에서 장기 흥행 중인 '서머너즈워' IP의 글로벌 파워와 여타 MMO 공식에서 벗어난 차별화된 콘텐츠로 게임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S25, 11월 ‘미리 크리스마스’ 주류 페스타...와인·위스키 1500종 총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GS25가 본격적인 연말 시즌 시작을 맞아 11월 한 달간 ‘2025 연말 주류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홈파티와 셀프 기프트(Self-Gift) 문화가 일상화되면서 연말 준비가 앞당겨지는 ‘미리 크리스마스’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GS25는 연말 주류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와인·샴페인·위스키 등

2

애경산업 루나, 베베더오리 협업 에디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애경산업 ‘루나’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베베더오리’(BEBE THE ORI)와 협업해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LUNA X BEBE THE ORI COLLAB EDITION)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루나 X 베베더오리 컬래버 에디션은 귀여운 비주얼과 위트 있는 입담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더오리 디자

3

롯데호텔앤리조트, ‘2025 APEC 정상회의’서 의전 및 케이터링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2025 APEC 정상회의’와 ‘APEC CEO 서밋’을 비롯한 주요 행사에서 의전 및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공적인 개최에 품격있는 힘을 보탰다. 이번 행사에는 전국에 위치한 체인 호텔에서 객실, 식음, 조리, 연회 등 각 분야의 우수 전문 서비스 인력 300여명을 선발해 각국 정상과 대표단을 맞이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