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의 20억 상생 프로그램,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숙소 공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18 07:59:21
  • -
  • +
  • 인쇄
전국 모텔에 지원···참여자 빠르게 늘어 총 300곳 웃돌아

종합 숙박·액티비티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전국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숙소의 라인업을 공개했다.

여기어때와 세스코의 바이러스 케어 지원 캠페인에 참여한 모텔들로, 과학적 방역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 = 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18일 전국 300개 모텔에 바이러스 케어 시스템을 지원했다고 밝혔다.

총 20억원을 투자해 코로나19로 위기를 겪은 제휴점과의 상생 프로그램을 가동한 결과며, 참여 모텔은 꾸준히 늘고 있다.

5월 19일 시작한 캠페인은 본 궤도에 오르며 참여 숙소를 빠르게 확보해, 안심할 수 있는 숙박 환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됐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캠페인 참여 모텔은 세스코의 전문적 방역 관리로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며 방문객의 신뢰도를 끌어올렸다”고 밝혔다.

고객은 안심할 수 있는 숙박 상품을 제공 받고, 제휴점은 방문객을 확대하는 선순환 구조를 갖췄다는 의미다.

경기연구원 조사에 따르면, 이용자 42.9%가 숙박 시설 선택 시 ‘철저한 위생 관리’를 기준으로 선택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제공하는 방역 시스템은 방문객의 손이 닿는 엘리베이터 버튼과 손잡이, 각종 전자기기 리모콘과 실내 스위치, 전화기 등을 항균 코팅해 바이러스 전파를 막는다.

또, 지원 상품에 따라 UV 파워 공기살균기를 24시간 가동하고, 개인 위생을 위한 비접촉 손소독기도 곳곳에 설치한다.

고객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앱 내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여기어때는 캠페인에 참여한 숙소를 예약할 때 적용 가능한 5000원 쿠폰을 선물한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위생이 중요한 시대에 고객과 제휴점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캠페인”이라며 “청결한 숙박 시설을 알리는 방법을 다각도로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