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 태국 케이팝 뮤직페스티벌 성료...현지 팬과 뜨겁게 교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26 10:2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파우(POW)가 현지 팬들의 뜨거운 환대 속 태국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을 성료했다. 

 

▲그룹 파우가 태국 케이팝 뮤직 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사진=파우(POW)]

 

파우(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지난 22일 태국 방콕 임팩트 아레나에서 열린 케이팝 음악 페스티벌 ‘래빗 투 더 문 2025(RABBIT TO THE MOON 2025)’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로 현지 팬들을 열광케 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지난 19일 일찌감치 출국한 파우(POW)는 데뷔곡 ‘Favorite(페이보릿)’을 시작으로 ‘Dazzling(다즐링)’, ‘Sunset(선셋)’, ‘Amazing(어메이징)’, ‘Boyfriend(보이프렌드)’ 등 기존 히트곡은 물론 지난 17일 발매해 태국 아이튠즈에서 1위를 한 싱글 ‘Gimme Love(김미 러브)’의 태국어 버전을 깜짝 선보여 현지 관객들의 떼창을 유도했다. 팬들을 위해 현지어로 깜짝 준비한 무대가 큰 감동을 선사하며 역대급 반응과 호응을 유도했다.

 

이처럼 파우(POW)는 철저한 사전 준비를 통해 약 90분가량 이어진 공연에서 ‘파우표’ 음악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래빗 투 더 문 2025’는 케이팝을 사랑하는 태국 음악팬들을 위해 5시간 동안 릴레이 케이팝 공연이 펼쳐지는 음악 페스티벌로, 파우(POW)를 포함해 백현, 지코 등 총 6팀의 핫한 아티스트들이 섭외됐다.

 

한편 파우(POW)는 스페셜 싱글 ‘Gimme Love’ 발매 후 다양한 활동과 콘텐츠로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위 삼성화재 vs 3위 한화생명’...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TOP10 순위 각축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보험 상장사 부문 1위에 삼성화재가 선정됐다고 16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ity)·AI 인덱스 등의

2

광동제약, '가네스 듀얼샷'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고함량 아르지닌과 글루타치온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 '가네스 듀얼샷'을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 액상과 정제 2정을 한 포에 구성한 새로운 형태의 이중제형 스틱포 제품으로, 활력·이너뷰티에 관심이 높아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보다 간편하게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제품

3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 ‘보험 선물하기’ 광고 캠페인이 ‘2025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디지털 영상(시리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올해 디지털영상 부문에서 대상작으로 선정된 ‘보험 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