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원투어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패키지 출시... 마터호른서 막걸리도 제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02 09:00: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장거리 패키지 라인업을 한층 강화했다.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와 소도시를 찾는 차별화된 구성의 스위스 일주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장거리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이번에 내놓은 ‘ONLY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9일’은 유럽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스위스를 일주하는 상품이다. 아시아나항공 인천~프랑크푸르트 직항 노선을 이용하며, 9일 동안 스위스 핵심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교원투어 여행이지, 스위스 일주 패키지 출시

이 상품은 ▲광활한 알프스를 품은 도시(인터라켄·뮈렌·체르마트) ▲에메랄드빛 호수를 품은 도시(몽트뢰·루체른·뇌샤텔) ▲유네스코 문화유산 및 중세 도시(라보 지구·베른·샤프하우젠) ▲놓칠 수 없는 매력적인 도시(취리히·브베·그뤼에르) 등 4개 테마에 부합하는 핵심 관광지와 소도시를 찾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특히, 영화 ‘007 시리즈’ 촬영지인 쉴트호른을 찾는 일정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케이블카를 타고 쉴트호른 정상에 오를 수 있는데, 이곳에 있는 ‘007 명예의 거리’에서 제임스 본드의 발자취를 따라가볼 수 있다. 전시 공간인 ‘본드 월드 007’에서는 007 시리즈 영화 속 장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시뮬레이터를 통한 다양한 체험도 가능하다.

이 상품의 핵심은 쉴트호른 정상에 있는 360도 회전 레스토랑 ‘피츠 글로리아’에서 즐기는 식사다. 회전하면서 바뀌는 알프스의 경치를 감상하면서 식사할 수 있다. 여기에 샴페인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알프스를 대표하는 마터호른을 둘러볼 수 있으며, ‘산들의 여왕’으로 불리는 리기산도 방문한다. 리기산 정상에서는 스위스식 감자전인 뢰스티를 맛볼 수 있다. 음식과 곁들일 수 있는 막걸리도 제공된다.

골든 패스 익스프레스 탑승(루체른~인터라켄 구간)은 이 상품이 자랑하는 구성이다. 인터라켄으로 향하는 열차 안에서 창문 밖을 바라보면 환상적인 스위스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인터라켄 1일 자유일정이 포함돼 있어 여행 취향에 맞게 자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하고 여행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상품 구성을한층 업그레이드한 스위스 일주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출시하자마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앞으로도 차별화된 구성의 상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