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신디, 소로나 상의 라인업 ‘윈디업’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09:28:1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의 애슬레저 라이프웨어 브랜드 ‘신디(CINDY)’가 신규 상의 라인업 ‘윈디업(Windyup)’을 론칭했다고 25일 밝혔다.

 

‘윈디업’은 옥수수에서 추출한 전분을 발효해 만든 ‘소로나(Sorona)’ 원단을 활용한 제품군이다.  러닝·요가·필라테스 같은 운동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사진=이랜드]

 

핵심 소재인 소로나는 몸에 달라붙지 않는 쾌적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한다. 또한 땀을 빠르게 흡수·건조하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갖췄으며, 세탁 후에도 보풀과 구김이 잘 생기지 않아 내구성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다.

 

‘윈디업’은 ▲스탠다드 반팔 ▲오버핏 반팔 ▲오버핏 긴팔 ▲하프집업 긴팔 ▲슬럽 셔링 긴팔 등 다섯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원단 역시 155g 사계절 베이직, 135g 라이트, 140g 슬럽 경량 등으로 세분화해 활용도를 높였다. 셔링 제품의 경우 한 끗 차이의 페미닌한 디테일을 더해,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선택지를 넓혔다.

 

신디는 기존에도 다양한 소로나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소로나 슬럽·피케 등 다양한 소재 개발을 통해 인기를 끌며, 관련 매출은 올해 누적 기준 전년 동기 대비 약 45% 성장했다. 이번 ‘윈디업’ 론칭은 이러한 성과를 토대로 스타일과 제품군을 한층 강화한 것이다.

 

이랜드리테일 신디 관계자는 “특정 시즌에만 한정되는 아이템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운동과 일상 모든 TPO(Time, Place, Occasion)를 아우르는 라인업으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기능성을 갖춘 제품으로 데일리 애슬레저룩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로나를 활용한 신디의 윈디업 라인은 전국 매장과 온라인 입점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프레미아, 내년 1월 라스베이거스 특별전세기 띄운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내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행 특별전세기를 운항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전세기는 세계 최대 규모의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가 열리는 시기에 맞춰 기획된 것으로, 행사 참석객은 물론 미국 서부 관광을 계획하는 여행객에게도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운항일정은 1월5일 밤 10시10분 인천국제공항 출발해 같은

2

삼성전자,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 최고 등급 'AAA' 재지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산업통상부로부터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Compliance Program)' 최고 등급인 'AAA'를 재지정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전략물자 자율준수무역거래자는 산업통상부가 수출입 관리 우수 역량을 가진 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 제도다. 전략물자는 반도체, 네트워크 장비 등 국가 안보를

3

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D-1…국내 셀러 참여 확대 ‘역대급 쇼핑 축제’ 예고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AliExpress)가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11.11 광군제’를 하루 앞두고 국내 소비자를 위한 대규모 할인전을 예고했다.올해 광군제는 11일부터 19일까지 9일간 진행되며, 국내 셀러들이 대거 참여해 신선식품, 전자제품, 생활용품, 반려용품, 스포츠용품 등 전 카테고리에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알리익스프레스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