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시티델리, 매주 금요일마다 할인으로 '프라이예이'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8 09:30:55
  • -
  • +
  • 인쇄
인기 메뉴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샐러드와 소다음료 2인 세트 20% 할인 제공

SPC삼립의 스내킹 브랜드 ‘시티델리’가 매주 금요일마다 ‘프라이예이(Fri-ya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스내킹은 샐러드, 샌드위치 등 가벼운 식사를 뜻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가리킨다.
 

▲사진= SPC그룹 제공

 

'불금'에 즐길 수 있도록 시티델리의 가장 사랑 받는 메뉴인 ‘스테이크 고르곤졸라 샐러드와 소다음료 2인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해당 메뉴는 직화로 구워 육즙이 가득한 부채살 스테이크와 찐하게 녹아 들어 풍미가 가득한 고르곤졸라 치즈, 숲 속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를 더한 영양만점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소다음료는 펩시, 펩시 맥스(제로칼로리), 미란다 등 셀프 스낵바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음료 중 선택이 가능하다.

단, 프로모션은 당일 준비된 수량이 소진되면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SPC그룹 시티델리 관계자는 “시티델리의 인기 메뉴를 많은 고객 분들이 맛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행복을 느끼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신선하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주얼 레스토랑과 편의점의 장점을 결합시킨 시티델리는 최근 HMR 시장 확대에 따라 소비자가 직접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는 샌드위치, 샐러드 제품을 선보였다.

‘잠봉뵈르 샌드위치’, 바질치킨 샌드위치’는 현대백화점 투홈, 마켓컬리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판매하고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반도체 수요 폭발...8월 ICT 수출, 역대 최대치 달성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지난 8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수출이 반도체 판매 호조에 힘입어 같은 달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14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발표한 ‘ICT 수출입 동향’에 따르면 8월 ICT 수출액은 228억7000만 달러로 전년 동월 대비 11.1% 증가했다. 특히 인공지능(AI) 인프라 구축 수요 확대가 반도체 수출 증가를 이

2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 결론 못 내...대규모 투자 조건 줄다리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미 관세 협상 후속 논의를 위해 방미했던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이 14일 귀국했다. 김 장관은 미국 뉴욕에서 하워드 러트닉 미 상무부 장관과 만나 한국의 대미 투자 구조와 이익 배분 방식 등 세부 쟁점을 논의했으나, 협의가 어느 정도 진전됐는지는 밝히지 않았다. 이날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김 장관은 협상 결과를 묻는 질문에

3

현대건설, '중대 재해 근절' 협력사 안전 워크숍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건설은 250여개 공종(공사 종류) 협력사와 중대재해 근절을 위한 안전 연수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12일 현대건설 계동 본사 사옥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한우 대표이사와 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 대표는 "국가적 위급 사안이라고 판단된 산업 현장의 안전사고를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비상 안전 체제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