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비빔면이 벌써 37살? 한정판 1200만개 조기 완판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21 09:46:44
  • -
  • +
  • 인쇄
100만원 기프트카드 등 성원 감사 이벤트 진행

종합유통기업 팔도가 자사 인기상품 팔도비빔면 출시 37주년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팔도는 최근 출시한 한정판 팔도비빔면 8g+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정판은 출시 한달만에 준비한 수량 1200만개를 완판했다.

▲사진 = 팔도 제공

 

‘누구나 아는 이 맛! 누구나 사면 당첨 100%’ 이벤트는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참여만 해도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게 진행된다.

5입 멀티(번들)제품 구매 시 참여 가능하며, 유통기한 뒷면에 숨겨진 행운번호를 찾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준비한 경품도 풍성하다. 1등 37명에게는 1백만 원 기프트카드가 주어진다.

기프트카드 외에도 ▲다이슨 에어랩(10명) ▲에어팟 프로(10명) ▲발뮤다 토스터기(10명) ▲드롱기 에어프라이(10명) ▲프레딧 콜드브루 아메리카노(3만명) ▲잇츠온 반숙란(3만명)을 준비했다.

당첨자를 제외한 전원에게 프레딧 10%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SNS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난 000은 못해도 팔도비빔면은 자신 있지’라는 슬로건의 000을 댓글로 기재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다.

3개월간 총 1137명에게 ‘팔도비빔면세트’와 ‘팔도비빔면꿀조합세트’를 선물한다. 공식 SNS를 통해 참여방식을 공개하고 당첨자를 발표한다.

김준용 팔도비빔면 브랜드매니저는 "오랫동안 사랑해준 소비자를 위해 풍성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제품안전, 소비자 중심 마케팅활동을 이어가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1984년 출시한 팔도비빔면은 ‘누구나 아는 이 맛’ 전통 액상소스로 비빔면 시장을 열었다.

특히, 팔도는 고객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비빔면을 출시해 고객의 사랑을 받았다. 겨울에도 즐길 수 있도록 국물 스프를 별첨한 ‘윈터에디션’이 대표적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유한양행,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약부문 23년 연속 1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한양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발표한 ‘2026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에서 제약부문 23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전체 기업을 대상으로 한 All Star 부문에서도 4위를 기록했다.유한양행은 해당 조사가 시작된 2004년 이후 단 한 차례도 제약부문 1위 자리를 놓치지 않으며, 국내 제약업계에서 가장 오랜

2

“AI가 주차장 관리한다”…휴맥스모빌리티, 성남에 자율주행 대비 ‘모빌리티 인프라’ 구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모빌리티 인프라 기업 휴맥스모빌리티가 경기도 성남시에 자율주행 시대를 대비한 미래형 교통 인프라를 구축하며 통합 모빌리티 서비스 제공에 나섰다.휴맥스모빌리티는 ‘성남시 모빌리티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핵심 시설인 모빌리티 허브센터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설은 성남종합운동장 내 약 1931㎡ 규모로 조성됐으며, AI 기반 스

3

코스맥스, 차세대 SPF 국제표준 ‘ISO 23675’ 국내 첫 도입…유럽 선케어 시장 공략 가속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화장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가 차세대 자외선 차단 평가법을 선제 도입하며 유럽 선케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코스맥스는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최신 국제 표준 자외선차단지수(SPF) 시험법인 ‘ISO 23675’를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ISO 23675는 지난해 12월 제정된 체외(In vitro)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