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네모꼴 서체 '안성탕면체' 공개...한정판 제품도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14 09:50:57
  • -
  • +
  • 인쇄

농심이 안성탕면 로고의 특징인 네모꼴 서체로 개발한 '안성탕면체'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한글날을 맞아 안성탕면 한글표기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 농심 제공


올해는 안성탕면의 로고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서체를 선보이게 됐다.

붓글씨 형태의 안성탕면체는 한 획에서 다양한 굵기를 표현해 생동감과 입체감을 주고, 마무리로 시원하게 뻗어 고전적인 느낌이 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농심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농심은 안성탕면체로 만든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또 안성탕면체를 활용해 나만의 라면 문구를 만들어 보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농심 관계자는 “안성탕면과 함께 한글의 아름다움과 소중함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져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2

백주호,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 주인공 캐스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백주호가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제작: 스튜디오와우 박채린, 극본: RUXI, 레몬, RINA, 감독: MaxCo Kim)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고자극 열연’을 선보인다.백주호가 2일(오늘) 최초 공개되는 55부작 숏폼 드라마 ‘너의 심장소리가 들려’를 통해 주인공 이정우 역으로 첫 등장한다. ‘너의 심장소리가

3

더벤티, 추석 연휴 앱서 배달 주문 시 3천원 할인 쿠폰 제공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추석 연휴를 맞아 ‘더벤티 멤버십 앱’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할인 쿠폰은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더벤티 앱 메인 화면 내 ‘오늘의 쿠폰’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기간 내 배달 주문 금액이 1만 5000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하다. 더벤티 관계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