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호텔, 독보적인 미식 경쟁력 돋보이는 봄 애프터눈 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11:04: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파르나스호텔(대표이사 여인창)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이하 ‘인터컨티넨탈 코엑스’)가 1일 봄 시즌을 맞아 파르나스호텔만의 독보적인 미식 경쟁력이 돋보이는 이색 애프터눈 티 2종을 선보였다.


먼저, 5월 31일까지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에서는 호텔 업계 최초로 딤섬을 테마로 한 ‘딤섬 로열 하이티’를 선보인다. 

 

▲ 인터컨티넨탈 호텔, 독보적인 미식 경쟁력 돋보이는 봄 애프터눈 티 출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맛의 누각’을 지향하는 인터컨티네탈 파르나스의 모던 차이니즈 파인 다이닝 ‘웨이루’의 현지인 딤섬 전문 셰프 푸아 와이만이 출격했다. 딤섬 경력만 30년 이상을 자랑하는 싱가포르 출신의 푸아 와인만 셰프가 손수 빚은 게살 소룡포, 트러플 야채 수정 교자, 관자 샤오마이 등 6 가지 수제 딤섬과 호텔의 수석 페이스트리 셰프가 만든 흑임자 몽블랑, 피치 루바브 타르트, 자스민 대나무 무스 등의 6가지 디저트 등 총 12가지 메뉴가 푸짐하게 제공된다. ‘딤섬 로열 하이티’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12만원이다.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로비 라운지’에서는 6월 30일까지 유기농 말차를 사용하는 국내 프리미엄 말차 전문 브랜드 ‘슈퍼말차’와 협업하여 ‘그린 브리즈 애프터눈 티 with 슈퍼말차(이하 ‘그린 브리즈 애프터눈 티’)’를 선보인다. ‘그린 브리즈 애프터눈 티’는 웰컴 과일을 시작으로, 말차 몽블랑, 말차 벚꽃 쉬폰, 말차 포카치아, 말차 대파 크림치즈 스콘 등 말차를 활용한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 10종, 애프터눈 티 스페셜 음료인 ‘얼그레이 크림 말차 라떼’가 제공된다.

 

또한, ‘그린 브리즈 애프터눈 티’ 이용 고객에게는 슈퍼말차를 스틱으로 포장한 ‘슈퍼말차 텐’과 전용 보틀인 ‘스트로 스토퍼 보틀’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애프터눈 티에 사용되는 슈퍼말차는 유럽, 미국, 일본 등 국제 유기 인증을 통해 우수한 안전성과 품질을 인증 받았으며, 설탕 대신 천연 대체당을 블렌딩해 깊고 풍부한 맛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건강까지 생각한다. 봄 피크닉에서도 애프터눈 티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투고(To-Go) 상품으로도 선보인다. ‘그린 브리즈 애프터눈 티’는 매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인 기준 10만원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색 애프터눈 티 2종을 출시했다”며 “호텔업계 최초로 선보이는 딤섬 로열 하이티와 줄 서서 먹는 말차 맛집으로 유명한 ‘슈퍼말차’와의 컬래버레이션 애프터눈 티 등 각기 다른 매력의 애프터눈 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매드포갈릭, 경기도교육청 선도기업 인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드포갈릭을 운영하는 엠에프지코리아가 경기도교육청의 선도기업 인증를 받았다고 4일 밝혔다. 엠에프지코리아는 경기도교육청 식음료서비스 분야에서 선도기업으로 지정되었으며, 이를 계기로 현장 중심의 교육 협력 모델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앞서 엠에프지코리아는 창의경영고등학교와 급변하는 외식산업 현장에 적합한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

2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크리스마스 감성 담은 한정판 케이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와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이크 6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산타클로스를 모티브로 한 ‘산타볼’ 케이크와 크리스마스 트리를 형상화한 ‘그린 포레스트 트리’와 ‘화이트 스노우 트리’ 케이크 3종이 출시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케

3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 신규 오픈…12월 16일 입학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관리형 독학재수학원 대표 브랜드 ㈜잇올이 오는 12월 16일(화), ‘잇올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잇올 몰입관 7호점으로 문을 여는 몰입관 수원 광교캠프는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도청로에 자리해 광교권 중등/고등/N수생들의 접근성을 크게 높일 전망이다. 수원 광교는 지속적인 개설 요청이 이어져 온 지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