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캠페인’ 성금 3000만원 기부

이하늘 기자 / 기사승인 : 2023-03-23 14:25:48
  • -
  • +
  • 인쇄
- 예스24 회원 1만2279명의 포인트 기부로 2주간 약 1100만원의 성금 모여

[메가경제=이하늘 기자] 예스24가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성금 3000만 원을 유니세프한국위원회에 전달했다.

 

▲ 사진: 예스24


예스24는 대규모 지진으로 재난 상황에 처한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을 돕고자 2월 17일부터 지난 3일까지 ‘YES포인트 기부 캠페인’을 실시했다. 회원들이 보유한 YES포인트를 최대 1000포인트까지 기부하면 예스24가 이를 모아 전액 현금으로 환산·기부하기로 했다.

약 2주간의 캠페인 진행 결과, 예스24 회원 1만 2279명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총 1169만 4099포인트의 성금이 모였다. 예스24는 이를 전액 현금으로 환산한 뒤 자체 성금을 더해 총 3000만 원의 기금을 20일 유니세프한국위원회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모금 활동에 전달했다.

김석환 예스24 대표는 “84년 만의 최대 규모 지진으로 튀르키예·시리아 어린이들이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고 여러 가지 위험에 노출되고 있다”며 “회원분들의 소중한 참여로 모인 성금이 잘 전달돼 갑작스러운 재난으로 고통받고 있는 어린이와 그 가족들에게 따뜻한 도움과 희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하늘 기자
이하늘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진라면, ‘대한민국브랜드대상’ 대통령상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진라면’이 ‘제2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최고 영예인 대통령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진라면은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지속적인 품질 혁신 소비자 중심 제품 개발 사회적 책임 실천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제고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단순한 제품 경쟁력을 넘어 소비자와의 장기적인 관계를 기반으로 브랜드 가치를 축적해

2

진에어, 회원 대상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2025 연말 결산 어워즈 ‘진에어 플라잇 리포트(2025 JINAIR Flight Report)’를 진행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어워즈는 한 해 동안의 고객 탑승 기록과 이용 데이터를 분석해 제공하는 ‘플라잇 리포트(Flight Report)’ 콘셉트로 기획됐다. 전년 대비 탑승 실적을 중

3

“고환율에도 가족여행은 사이판”…켄싱턴호텔, ‘올인클루시브’로 비용 부담 낮췄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본격적인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 수요가 사이판으로 집중되고 있다. 고물가·고환율 기조가 이어지는 가운데 현지 추가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상품이 합리적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랜드파크의 해외 호텔·리조트 법인 마이크로네시아 리조트(MRI)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