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경포해수욕장서 체험하는 암반수로 만든 '처음처럼'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7 13:20:3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열흘간 강릉 경포해수욕장에서 '처음처럼 경포대'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7일 밝혔다. 

 

'동해안 최대 해변 경포해수욕장에 등장한 초대형 처음처럼'이란 콘셉트로 기획된 팝업 스토어는 오는 16일까지 진행된다. '처음처럼'의 핵심 요소인 100% 암반수를 체험할 수 있는 체험공간과 '처음처럼'의 핵심요소가 가미된 DIY공간, 라운지 등으로 구성됐다. 

 

▲ <사진=롯데칠성음료>

 

떨어지는 암반수 모형 잡기 게임이 펼쳐지는 '암반수 테마 게임존'과 암반수 안에 들어와 있는 듯한 역동적 분위기의 '미니 팝업 체험존'으로 구성된 암반수 체험공간은 관람객들이 '처음처럼'의 차별적 요소인 암반수를 다양한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팝업 스토어는 나만의 개성이 담긴 마이라벨 만들기, 나만의 처음처럼 포스터 만들기, 나만의 처음처럼 키링 만들기를 할 수 있는 DIY공간과 간단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휴식 라운지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게임 참가자와 SNS에 인증샷을 남긴 관람객에겐 비치타올, 미니 선풍기 등 다양한 증정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여름 피서철을 맞아 알코올 도수 16도로 리뉴얼한 '처음처럼'의 차별적 요소인 암반수를 강조하기 위해 이 술의 고향이라 할 수 있는 강릉의 대표적 휴양지 경포 해수욕장을 시작으로 팝업 스토어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사이버대, 학생역량(이력)관리시스템 오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지난 1일부터 사이버대학 최초로 AI 추천 기능을 탑재한 ‘학생역량(이력) 관리 시스템’을 개발, 재학생과 휴학생 및 졸업생에게 시범 서비스를 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개발된 시스템은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과 역량을 객관적으로 진단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학습과 진로 설계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

2

롯데홈쇼핑, 서울시·구세군과 ‘돌담길 바자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시, 구세군과 서울 덕수궁 돌담길에서 미래세대 아동, 청소년 지원을 위한 나눔 바자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홈쇼핑 이동규 커뮤니케이션부문장, 서울시의회 강석주 의원, 구세군 한세종 서기장관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롯데홈쇼핑은 구세군에 의류, 잡화 등 약 10억 원 상당의

3

LG유플러스 ‘익시오’, 실제 그놈 목소리로 탐지 정확도 향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인공지능(AI) 통화 서비스인 ‘익시오(ixi-O)’의 보이스피싱 탐지 기능을 고도화하기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ICT 규제 샌드박스 실증특례 승인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익시오의 핵심 기능 중 하나인 ‘보이스피싱 탐지’는 통화 중 실시간으로 대화 패턴을 분석해 보이스피싱 위험이 의심되는 경우 즉시 알림을 제공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