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저녁 시간 ‘콜키지 프리’ 서비스 도입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3:37: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고객의 저녁 다이닝 경험을 한층 강화하기 위해 저녁 8시 이후 전 매장에서 ‘콜키지 프리(Corkage Free)’ 서비스를 도입했다.

 

이번 서비스는 매장 와인 구매 여부와 상관없이 저녁 8시 이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적용된다. 고객은 매장에서 판매하는 와인은 물론, 직접 준비한 와인도 아웃백 메뉴와 즐길 수 있다.

 

▲ [사진=아웃백]

 

기존에는 멤버십 고객 여부와 자사 와인 구매 조건에 따라 병당 콜키지 요금이 부과됐다. 그러나 이번 콜키지 프리 도입으로 저녁 시간대 고객은 요금 부담 없이 와인을 곁들이며 식사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아웃백은 내년 2월 28일까지 호주 프리미엄 와인 ‘투핸즈 엔젤스 쉐어 쉬라즈’를 특별가로 제공한다. 기존 8만원에서 25% 할인된 6만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와인을 1병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시간과 관계없이 콜키지 프리 혜택이 적용된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콜키지 프리 서비스는 고객분들이 더 특별한 저녁을 경험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마련한 것”이라며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로서 아웃백은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에게 단순한 식사가 아닌 일상 속 다이닝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든 세대를 고려합니다...노랑풍선, 3대 가족여행 트렌드 선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고령화와 가족 구조 변화로 조부모·부모·자녀 세대가 함께 떠나는 ‘3대 가족여행’이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여행은 이제 단순한 휴가를 넘어 세대 간 유대와 소통을 강화하는 신개념 ‘여행문화’로 점차 확산되고 있다. 25일 노랑풍선 분석에 따르면, 2024년 7월부터 2025년 6월까지 3대 가족여행 이용객은 전체 고객의

2

서울신라호텔, 하이엔드 시계 ‘스피크마린’, ‘쿠도케’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신라호텔은 아케이드에 하이엔드 시계 브랜드 ‘스피크마린(Speake Marin)’과 ‘슈테판 쿠도케(Stefan Kudoke)’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신라호텔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가 새로운 시도를 가장 먼저 선보이는 곳으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스피크마린’과 ‘쿠도케’ 브랜드 매장은 ‘카페’ 형태로 브랜드

3

NH농협은행, 하반기 565명 신규채용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핵심사업 강화와 지속성장을 이끌어나갈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하반기 총 565명 규모의 신규채용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채용은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으로 진행된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