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연말 쇼핑 특수 공략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4:20:4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광군제 흥행 분위기를 이어가며 20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 신세계·알리바바 합작법인(JV) 출범 이후 처음으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로, 국내 소비자들의 연말 쇼핑 패턴을 분석해 할인 구조를 전면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회사에 따르면 이번 행사 기간에는 국내·해외 직구 상품 전반에서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최대 16% 추가 쿠폰, 카드사 제휴 할인, 랜덤 경품 등의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된다. 전자제품, 패션·잡화, 홈라이프, 키즈·토이, 소형가전 등 연말 선물 수요가 높은 카테고리의 상품 구성을 강화해 실질적인 혜택을 확대했다. 해외 직구 인기 제품인 QCY 무선 이어폰, 엑스리얼 에어 AR 글래스 등에도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 알리익스프레스, 블랙프라이데이 최대 70% 할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소비자 취향을 고려한 테마별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11월 20~24일 ‘블랙프라이데이’ 메인 행사에서는 전 카테고리에서 최대 432,300원 상당의 쿠폰 패키지가 제공되고 최대 7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1월 25~27일 진행되는 ‘알급날’에서는 식품, 생필품, 생활가전 등 생활 밀착형 품목 중심으로 최대 50% 한정 타임세일이 열린다. 11월 28~30일 ‘인기브랜드 특가전’에서는 프리미엄 가전 등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12월 1~3일 ‘초이스 데이’ 기간에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연중 최저가 수준의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 관계자는 “광군제에서 확인한 한국 소비자의 높은 참여가 블랙프라이데이에 대한 기대감으로 이어지고 있다”며 “한정 특가, 추가 할인, 경품 등 연말 쇼핑 수요에 최적화된 혜택을 통해 선물부터 개인 소비까지 실속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모바일 앱과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부산, 부산-하노이 부정기편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6년여 만에 부산-하노이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부정기편은 오는 12월 31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한다. 운항 스케줄은 김해국제공항에서 오후 8시 30분에 출발해 하노이 공항에 오후 11시 30분에 도착한다. 귀국 항공편은 현지 공항에서 다음날 오전 0시 40분에 출발해

2

크라운, MZ 캐릭터 슈몬 품은 쿠크다스 ‘쿠크슈몬’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크라운제과는 쿠크다스에 K팝 아티스트가 직접 그린 캐릭터 슈몬을 담은 ‘쿠크슈몬’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내년 2월까지만 만날 수 있는 리미티드 캐릭터 에디션이다. ‘슈몬’은 K팝 아티스트가 중학생 시절 먼지를 모티브로 만든 캐릭터로 ‘기억을 품고 태어난, 마음 속 먼지 생명체’다. 1986년 출시된 쿠크다스가 캐릭터를 담은 것

3

NH농협은행,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 출시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소상공인과 개인사업자의 안정적인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비대면전용 담보대출 상품인 'NH e사장님부동산담보대출' 출시 기념, '농협은행이 첫 달 이자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출시일인 9월 17일 이후 'NH e사장님부동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