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모빌리티, 비개발 부문서 첫 신입사원 공채…두 자릿수 규모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5-13 14:27:22
  • -
  • +
  • 인쇄

카카오모빌리티가 비개발 부문에서 첫 신입사원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이번 공채 슬로건을 '이동의 다음(Next Mobility, Next Movement)'으로 내걸었다. 

 

▲ 카카오모빌리티 제공


모집 부문은 비개발 직군인 서비스·사업, 디자인, 스탭(경영지원) 등 3개 직무다. 채용 규모는 두 자릿수를 목표로 하고 있으나 도전적이고 유능한 인재라면 인원 제한을 두지 않고 적극적으로 영입할 방침이다.

모빌리티·IT 분야에 관심을 가진 자로 올해 8월 또는 내년 2월 졸업예정자(학·석·박사)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기졸업자 중 경력이 최대 2년 미만인 경우에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5일까지 카카오모빌리티 채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이후 1차 면접과 최종 면접을 거친 뒤 최종 합격자는 7월 중 입사하게 된다.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는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에서 '메타버스 채용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는 ▲카카오T 앱에서 이용 가능한 월 20만 원 상당의 포인트 ▲근속 연수 관계없는 연차 25일 ▲매주 금요일 조기 퇴근 제도 ▲주택 대출 이자 지원 ▲임직원 및 가족 단체보험 ▲휴양시설 지원 등의 복지 혜택을 갖추고 있다.

이상승 카카오모빌리티 피플부스터팀장은 “함께 성장하면서 모빌리티를 통한 이동의 미래를 함께 만들어갈 창의적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우유, ‘서울우유 저지밀크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국산 저지우유(Jersey Milk)를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신제품 ‘서울우유 저지밀크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저지우유’는 영국 왕실 전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영국 해협의 저지섬에서 자란 저지소 품종에서 생산한 우유로, 일반 우유보다 단백질, 칼슘 등 영양소 함유량이

2

농심, ‘비29’, 판매채널 늘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3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