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신작 ‘프로젝트 D’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11-11 14:34:30
  • -
  • +
  • 인쇄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지티(대표 신지환)에서 개발 중인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공식 홈페이지를 열고 알파 테스트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국내 이용자를 대상으로 참가자를 모집한 뒤 내달 2일부터 16일까지 2주간 테스트에 돌입할 계획이다. 

 

▲ 프로젝트 D 대표 이미지 [넥슨 제공]


이번 테스트를 통해 시시각각 변하는 전투 환경에서 개성 있는 8명의 요원을 조합해 5대 5로 나뉘어 싸우는 3인칭 슈팅 게임의 재미를 중점적으로 점검할 방침이다.

테스트 참가자 모집 기간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 에어팟 프로, 넥슨캐시(1·5·10만 원)를 선물한다. 또 테스트 모집에 참여한 이용자 전원에게 ‘프로젝트 D’ 출시 후 게임에서 쓸 수 있는 아이템 ‘알파 VX 마스크’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1분 30초 분량의 ‘프로젝트 D’ 트레일러도 최초로 공개했다.

트레일러는 온갖 지형지물을 맨몸으로 구르고 매달리는 이동 액션부터 목표 지점(A·B)에 폭탄을 터트리거나 해제하는 폭파 미션, 전투에서 얻은 재화로 팀 전술용 특수 아이템·무기를 구매하는 상점까지 실제 플레이 화면을 담았다.

앞서 넥슨은 지난 10일 자회사 넥슨지티와 PC 슈팅 게임 ‘프로젝트 D’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