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종혁, 아침마당 왕중왕전 최다득표 결선 진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4:57:33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도전 꿈의 무대'는 4대 왕중왕을 뽑은 '2025 왕중왕전 1차 결선'이 진행됐다. 하루와 태남, 남궁진과 임다운, 이승우와 전종혁이 대결에 나섰다.


경연결과 하루와 남궁진, 그리고 최다득표 전종혁이 승리해 다음주에 펼쳐질 결선에 진출했다. 전종혁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앞서 전종혁은 전 국가대표 골키퍼로 활약했던 당시를 떠올리고 “저는 무대에서 노래할 때 승부차기에서 골을 막아냈을 때처럼 짜릿하다”라고 말했다.

가족들은 “마음 고생을 했는데 이렇게 도전해서 자랑스럽고 대견하다. 사랑한다”라고 응원했다. 전종혁은 “최근에 무릎 수술을 받아서 3달간 못 걸었다. 두 달 동안 병워네 누워 있었는데 가족들이 더 마음 아파하더라. 저는 괜찮다”라고 사랑을 전했다.

또 그는 “아버지가 췌장암 3기 판정을 받아서 병원에 계신다. 완쾌하시길 바란다”라고 아버지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2

삼립, ‘삼립호빵’에 밥 넣은 ‘뜨끈밥빵’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삼립은 겨울 대표 간식인 ‘삼립호빵’에 밥을 넣어 식사 대용으로 즐길 수 있는 ‘뜨끈밥빵’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편의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냉장 제품으로 판매된다. ‘뜨끈밥빵’은 1인 가구와 간편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를 겨냥했다. 전자레인지로 간편하게 데우기만 하면 따뜻한 밥과 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3

부산인재개발원, AI·클라우드·스마트팩토리 전문과정 개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부산지역의 유일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개발훈련법인 (재)부산인재개발원이 정부의 AI와 첨단기술 확대 정책에 대응할 수 있도록 2026년도 AI(인공지능)와 클라우드, 스마트팩토리 등 전문 기술교육과정을 개설한다고 19일 밝혔다.부산IT교육센터 서면점, 부산IT아카데미 광안점 등 2곳의 ‘고용노동부 평가 우수훈련기관’을 운영하고 있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