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오늘장보기’ 설 연휴 기간 당일배송 운영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9 17:36:2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11번가는 설 연휴 기간 ‘오늘장보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명절 선물과 장보기 등 설 준비에 필요한 상품들을 당일배송‧새벽배송 받을 수 있다고 19일 밝혔다.


11번가 내 오늘장보기 전문관을 통해 이마트몰‧홈플러스‧롯데마트‧GS프레시몰의 당일배송 서비스를 설날 당일인 22일만 제외하고 연휴 동안 이용할 수 있다. SSG닷컴 새벽배송 역시 22~23일 이틀만 제외하고 운영된다.
 

▲ 11번가 오늘장보기 전문관 화면 [11번가 제공]

 

11번가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늘장보기’ 전문관에서 설맞이 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마트몰에서 판매 중인 프리미엄 정육세트‧과일선물세트 등 전통적인 설 선물부터 인기 자체 상품(PB) 브랜드 노브랜드‧피코크 기획전이 마련됐다.

또 롯데마트의 ‘초신선’ 먹거리를 포함해 간편히 쉐프의 레시피를 즐길 수 있는 자체브랜드 ‘요리하다’ 전문관, 생활에 필요한 상품들을 엄선해 최적의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플러스의 ‘물가안정 365’, ‘2023 위풍당당 프로젝트’ 행사도 11번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체별 주요 행사와 상품들을 한눈에 살펴본 뒤 11번가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오늘장보기 전용 4000원 할인(6만 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4만 원 이상 구매 시)쿠폰도 발급한다. NH농협카드를 SK페이로 결제 시 추가 5% 카드 할인을 최대 10만 원까지 제공한다.

11번가의 오늘장보기 서비스는 온라인 최초로 국내 모든 대형마트의 장보기 서비스를 한곳에 모은 서비스다.

권용무 11번가 제휴사업담당은 “그간 확보해온 장보기 데이터와 11번가의 플랫폼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선택권을 더욱 늘릴 수 있는 협업 방안을 지속해서 내놓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컴,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한글과컴퓨터는 5일 이사회를 열고 주주가치 제고 및 임직원 보상 재원 확보를 위해 100억 원 규모의 자사주 취득 신탁계약 체결을 결의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자사주 매입은 변성준, 김연수 각자대표 체제에서 2022년 100억원 규모 자사주 매입, 2023년 200억원 규모 자사주 소각, 3개년 배당 정책 발표에 이은 주주 친화 정책

2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이노베이션 컨퍼런스 2025' 개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4일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미래 에셋 ETF 이노베이션 콘퍼런스 2025'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상장지수펀드(ETF) 시장의 혁신과 미래 전략을 공유하기 위해 콘퍼런스를 마련했다. 미래에셋자산운용 TIGER ETF는 시장 선두 주자로서, 이번 콘퍼런스에 구성된 세 개

3

노랑풍선 ‘옐로LIVE’, 코타키나발루 특집 방송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5일 오후 2시 자사 웹페이지와 앱,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상품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는 에메랄드빛 바다와 황홀한 석양, 그리고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천상의 휴양지’로 불리는 인기 여행지다. 이번 방송에서는 ‘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