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야구게임 신작 ‘컴프야V22’ 첫 공개…연내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5 18:09:36
  • -
  • +
  • 인쇄
10개 구단 총 379명 선수 3D헤드스캔

컴투스는 신작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V22(컴프야V22)'를 올해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서비스한다고 25일 밝혔다.

컴프야 시리즈는 2003년부터 현재 서비스 중인 지난해 버전까지 사실적 묘사의 야구 게임으로 이용자층을 확보하고 있다.
 

▲ 컴프야v22 게임화면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신규 시즌 오픈을 준비 중인 컴프야에 신작 ‘컴프야V22’를 더해 강력한 시너지를 창출하며 야구 게임 팬들의 다채로운 취향에 맞춘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컴프야V22는 컴투스가 야구 게임 제작 노하우를 집약해 지난 수년간 개발해온 고퀄리티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컴투스프로야구의 정통성은 계승하고 간편한 플레이 방식을 도입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세로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기본으로 적용해 모든 콘텐츠를 한 손으로 조작할 수 있게 했다. 사용자 편의와 플레이 상황에 따라 가로형 화면 전환도 지원한다.

KBO선수협회과의 정식 계약을 통해 모바일 야구 게임 최초로 10개 구단 총 379명 선수의 3D 헤드 스캔을 진행한 점도 특징이다. 게임 내 실제 선수의 얼굴을 그대로 재현함과 동시에 눈 깜박임‧시선‧표정 등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실제 프로 리그의 성적‧기록을 바탕으로 적용한 LIVE 컨텐츠가 제공된다.

한편 컴투스는 ‘컴프야V22’의 개발 소식과 더불어 타이틀 BI를 공개하고 신작을 기다리는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BI는 기존 시리즈명에 승리를 상징하는 ‘V’ 로고를 강렬한 레드 컬러로 더해, 신작 게임이 가진 세련되면서도 젊고 진취적인 이미지를 담아냈다.

컴프야V22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 시즌에 맞춰 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요 콘텐츠와 출시 일정 등은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