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월드, 31일까지 최대 50% 특별할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5-25 19:15:00
  • -
  • +
  • 인쇄
유아, 소인, 청소년, 대학생 등 최대 50% 특별 할인 혜택 제공
오션월드 카이로레이싱.(사진=대명소노)
오션월드 카이로레이싱.(사진=대명소노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지난 23일 야외존을 개장하고 여름 맞이 운영에 나선 오션월드가 오는 31일까지 야외존 개장 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먼저 현장 결제 시 중고등학생과 대학(원)생 본인 1인에 한해 2만5000원(실내락커 기준) 특가를 제공한다.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매표소에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가정의 달 기념으로 소인 2만원, 유아 1만6000원 특가와 강원도민을 대상으로 2만5000원 특가도 제공된다. 신분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청소년증, 학생증을 지참해 현장에서 입장권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하다. 생일자의 경우에도 현장에서 2만3000원에 입장권을 구입할 수 있다.


경자년을 기념한 특가도 있다. 이름에 ‘경’ 또는 ‘자’ 포함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을 지참하고 현장 매표소에서 2만3000원에 입장권 구입이 가능하다. 기명회원과 함께 오션월드를 방문하는 지인에게도 오션월드 입장권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모바일앱 ‘D 멤버스’(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 소노호텔&리조트 검색)에서 쿠폰을 다운 받아 매표소에 제시 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상품도 있다. 매일 세탁 후 소독하고 건조하는 청결한 구명조끼가 본인 한정으로 균일가 5000원 쿠폰이 홈페이지에 오픈된다. 해당 쿠폰은 신청 후 다음날부터 사용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오션월드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의 편의와 교통비 절감을 위해 서울 수도권 주요 지역에서 오션월드까지 직행하는 무료 셔틀버스(5월 31일까지는 주말 한정 무료)를 10월 4일까지 상시 운행한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D 멤버스’에서 방문 전일 오후 4시 30분까지 사전 예약하면 본인 한정으로 무료 탑승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