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14년만에 베이비복스 완전체 출격 성공! "인급동 1위, 신났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08:18:2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그룹 베이비복스 멤버 윤은혜가 14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 것에 대해 감격스러운 속내를 밝혔다. 

 

▲윤은혜가 베이비복스로 14년만에 선보인 완전체 무대가 인급동 1위에 올랐다며 기뻐하고 있다. [사진=윤은혜 SNS]

 

윤은혜는 23일 자신의 SNS에 "인급동 1위, 신났쪄(신났어) 난리 났쪄(났어)"라고 적어, 베이비복스의 'KBS 가요 대축체 글로벌 페스티벌' 출연 영상이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른 것을 직접 알렸다. 

 

또 응원봉을 들고 있는 베이비복스 멤버들이 다같이 찍은 사진을 올려 기쁜 심경을 드러냈다. 이에 간미연도 "막둥이가 신이 났냐"라며 함께 기뻐했다. 

 

앞서 베이비복스는 지난 20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2024 KBS 가요대축제 글로벌 페스티벌'에 출연해 14년 만에 5인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이들은 대표곡 '겟 업(Get Up)', '우연' 무대로 여전한 카리스마를 발휘했으며, 대표곡 '킬러(Killer)' 무대에서는 걸그룹 키스오브라이프와 함께 무대를 꾸며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무엇보다 이들은 전성기 시절을 연상케 하는 완성도 높은 무대로 화제를 모았다.

 

베이비복스는 1997년 1집 '머리하는 날'로 데뷔해, 당시 걸크러시한 매력으로 다른 걸그룹과의 차별화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