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안정환, "혜원아 송진우와 엮이지마" 아내에게 경고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4 09:59: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MC 안정환이 이혜원에게 “송진우와는 엮이지 마”라고 경고(?)해 송진우를 진땀나게 만든다. 

 

▲'선 넘은 패밀리'에 '독일 패밀리' 김애주X다니엘 함이 출연해 뮌헨의 옥토버페스트를 소개한다. [사진=채널A]

 

25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6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호주 대표’ 샘 해밍턴, ‘프랑스 대표’ 파비앙, ‘독일 대표’ 플로리안이 패널로 출연해 ‘독일 패밀리’ 김애주X다니엘 함의 ‘옥토버페스트’ 체험기를 함께 지켜보며 유쾌한 참견을 더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김애주와 다니엘 함은 “한 번도 가본 적 없는 곳이라 기대된다”고 운을 띄운 뒤, 매년 10월 뮌헨에서 열리는 ‘옥토버페스트’ 여행길에 나선다. 이른바 ‘함서방 투어 2탄’을 선포한 다니엘 함은 이후, 뮌헨행 기차역부터 텐션을 끌어올린다. 다니엘 함의 들뜬 모습을 지켜보던 파비앙은 “보통 독일인 하면 ‘노잼’ 이미지인데, 플로리안과 다니엘은 모두 유쾌하고 재밌다”라고 칭찬한다. 반면, 유세윤은 “독일 출신 방송인들이 ‘노잼’ 이미지를 탈피하려고 억지 텐션을 보여주려 노력하기도 한다”라고 예리하게 분석한다. 플로리안은 고개를 끄덕인 뒤, “저도 원래 노잼이다. 한국으로 선 넘어오면서 한국화 돼, 유쾌해진 것”이라고 호응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훈훈한 분위기 속, 김애주와 다니엘 함은 기차 안에서 “옥토퍼페스트 기간에 뮌헨을 가면 호텔비나 기차표 등이 네다섯 배씩 오른다”라고 설명한다. 이에 파비앙은 “도둑놈들…”이라며 내면의 소리를 뱉는데, 이혜원은 “올림픽 때 프랑스도 (물가가) 올랐잖아!”라고 깨알 지적한다. 파비앙은 즉각 “그렇다”라고 수긍해 ‘환장의 케미’를 발산한다. 

 

드디어 뮌헨에 도착한 김애주X다니엘 함은 “독일 내에서 뮌헨은 베를린과 함부르크에 이어 ‘독일 제3의 도시’로 불리는 곳”이라고 소개한 뒤, 세계적인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현장을 찾아간다. 두 사람의 설명에 유세윤은 “난 독일 전체에서 열리는 축제인 줄 알았다”라며 머쓱해하고, 송진우는 “문어랑 상관있는 줄 알았는데~”라며 천진난만한 눈빛을 보낸다. 이혜원 역시 “나도!”라고 폭풍 호응하는데, 안정환은 “혜원아, 진우와 엮이지 마라~”고 경고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이혜원은 “끼고 싶지 않았는데”라면서도, 자신도 모르게 ‘진’며들었음을 인정한다. 

 

잠시 후, 본격 투어를 시작한 김애주X다니엘 함은 축제의 개막을 알리는 오프닝 퍼레이드를 즐긴 뒤, 각종 비어 텐트를 방문한다. 그런데 축제 기간, 초대형 비어 텐트는 무려 38개여서 동시에 25만명을 수용할 수 있다고 해 모두를 놀라게 하고, 안정환은 “미쳤다, 미쳤어!”라며 동공확장을 일으킨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은 ‘독일 패밀리’ 김애주X다니엘 함의 첫 옥토버페스트 체험기는 25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5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