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가을 트레킹 맞춤형 기능성 워킹화 2종 공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09:31:04
  • -
  • +
  • 인쇄
공기순환 기술 담은 에어 벤트 폼과 반발성으로 편안함 더한 플렉스 셀 폼
방수 기능에 아웃도어 환경에 특화된 아웃솔까지 적용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본격적인 트레킹 계절인 가을이 오고 있다. 이에 발맞춰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발 편한 기능성으로 나들이부터 트레킹까지 다용도로 활용 가능한 워킹화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 레드페이스 ‘워킹화 2종’

레드페이스가 출시한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와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모두 갑피에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적용했다. 이는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소재로 방수와 방풍, 투습 기능을 갖췄다. 덕분에, 변화무쌍한 자연에서 갑작스럽게 갑작스러운 비에도 대응할 수 있다.

또, 자연환경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 콘트라 릿지 워킹 소재를 밑창에 적용해 트레킹에 최적화됐다. 미드솔엔 생크(SHANK)를 적용해 걸을 때 신발이 뒤틀리는 것을 방지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다이얼을 활용해 끈을 조이고 푸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편리함까지 놓치지 않았다.

또한 각 상품의 특장점은 미드솔에서 두드러진다. 콘트라 벤트 노바 워킹화는 공기 순환 기술인 에어 벤트 폼을 적용했다. 이는 미드솔에 적용된 홀을 통해 신발 내부의 열은 내보내고 신선한 공기를 유입시킨다. 덕분에 오랜 시간 걸어도 땀이 차지 않고 발이 쾌적하다.

상품 옆면에는 번개 형태의 디자인을 적용해 자연의 강렬한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뒤꿈치 부분에는 한 줄로 배색 포인트로 캐주얼함을 더했다. 색상은 블랙, 퍼플, 브라운, 네이비 4가지로 구성됐다.

반면, 콘트라 셀 코어 워킹화는 플렉스 셀 폼을 적용했다. 이는 고탄성 소재인 TPU를 사용해 뛰어난 반발성과 편안한 쿠셔닝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트레킹 중에는 발의 편안함을 제공해 아웃도어 활동에 퍼포먼스를 극대화한다.

디자인도 눈여겨볼 만하다. 신발 앞 코부터 옆면까지 여러 줄의 패턴을 적용해 역동적인 무드를 살려냈다. 두툼한 미드솔로 입체적이면서도 묵직하고 안정적인 실루엣을 더했으며, 전체적으로 밋밋하지 않게 갑피와 미드솔에 색상별 배색 포인트를 더해 스포티함까지 담아냈다. 색상은 베이지, 버건디, 블랙, 카키 4가지가 있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오래 걸으면 발이 아파오고 땀이 차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다”라며, “많은 소비자가 조금 더 쾌적하고 편하게 걸음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이 상품들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