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킴스클럽,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7-04 09:47: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킴스클럽이 ‘가시제로 생선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킴스클럽은 2023년 10월, ‘가시제로 순살 고등어’를 처음 선보였다.

 

▲ [사진=이랜드]

 

킴스클럽은 이달부터 ‘오만산 갈치’와 ‘미국산 가자미’를 새롭게 추가하며 ‘가시제로 시리즈’로 라인업을 본격 확대했다.

 

‘가시제로 시리즈’는 고객 조사 결과 생선 섭취를 방해하는 가장 큰 요소로 ‘가시’가 꼽힌다는 점에서 착안했다. 기존 순살 생선과 달리 숙련된 전문가가 수작업으로 일일이 잔가시까지 제거했다.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바로 조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랜드그룹의 식품 전문 계열사인 ‘이랜드팜앤푸드’가 원물 직소싱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해 가격 경쟁력까지 높인 것이다.

 

이랜드팜앤푸드 상품 MD가 직접 노르웨이, 오만 등 해외 산지에서 원물을 매입하고, 베트남 임가공 공장 선정과 품질 관리까지 전 과정을 챙기는 직소싱 방식을 통해 상품을 생산한다. 이러한 방식은 중간 유통 벤더를 거치지 않아 수수료를 절감했다.

 

이랜드팜앤푸드 관계자는 “고객들이 가장 불편해하는 '가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넘어, 이제는 이랜드팜앤푸드의 독보적인 직소싱 역량을 통해 최고의 가성비까지 제공하게 되었다”라며, "온 가족이 가시 걱정, 가격 걱정 없이 맛있는 생선구이를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