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스포츠 '집관족' 위한 '허브순살치킨런'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5 09:52:0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가 대한민국 축구 중계를 보며 응원하는 ‘집관족(집에서 경기를 관람하는 사람)’을 위한 사이드 신메뉴 허브순살치킨런을 출시했다.


노브랜드 버거의 허브순살치킨런은 100% 순살 닭다리살에 튀김 옷을 입혀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럽고 촉촉한 육질을 느낄 수 있다. 튀김 옷에 허브 시즈닝을 더해 향긋한 풍미가 살아있고, 신세계푸드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매콤 달콤한 맛의 스윗마라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노브랜드 버거, 스포츠 '집관족' 위한 '허브순살치킨런' 출시

 

또한 최근 높아진 외식물가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1인 가구가 양과 가격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미디엄 사이즈(9900원), 2~3인이 즐길 수 있는 라지 사이즈(1만 8900원) 등 2종으로 선보였다.

 

특히 배달 주문 고객들이 별도의 배달비를 낼 필요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허브순살치킨런, 감자튀김, 탄산음료 등을 최소 주문금액인 1만 2900원에 맞춰 구성한 치킨 싱글팩을 비롯해 허브순살치킨런, 크런치윙, 크리스피 너겟 등 다양한 치킨 메뉴를 1만 4400원으로 구성한 치킨 페스티벌팩도 선보여 주류,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올해 축구, 야구 등 국내외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경기가 많아진 만큼 중계와 함께 음식을 즐기는 ‘집관족’을 겨냥한 신메뉴를 개발해 선보이게 됐다”며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맛 뿐 아니라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신메뉴들로 고객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스포츠 관람족을 위한 사이드 메뉴로 인천 SSG랜더스필드점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치킨 바스켓을 비롯해 전국 매장에서 크리스피 너겟, 크런치 윙 등을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