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뉴발란스, 기부 레이스 '런포유어드림' 캠페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05 09:57:21
  • -
  • +
  • 인쇄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는 지난 2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랜드재단도 참여해 런포유어드림 캠페인으로 조성된 기부금과 스포츠 물품을 여성 육상 꿈나무에게 전달했다. 

 

▲ 사진=이랜드 제공


런포유어드림 캠페인은 뉴발란스의 러닝 앱인 '마이엔비(MyNB)'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레이스다.

앱 이용 고객이 레이스에서 달린 거리만큼 포인트를 쌓으면, 뉴발란스가 기부금으로 매칭해 운동선수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스포츠 용품을 후원하는 행사다.

이랜드에 따르면, 약 1200명의 고객이 참여한 이번 캠페인으로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을 더해 총 2000만 원의 기부금이 조성됐다.

기부금은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선수들에 대한 스포츠 용품 지원이나 장학금 지급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는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스포츠 분야 지원에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3

에스알, 철도노조 파업 대비 비상수송 계획 수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철도노조 총파업에 대비해 비상수송계획을 수립하고 SRT 정상 운행을 위해 대응상황을 수시로 점검한다고 19일 밝혔다. 에스알은 전국철도노동조합(한국철도공사 노동조합)이 오는 23일부터 총파업에 돌입한다고 밝힘에 따라 코레일에 위탁한 차량정비 및 역사 여객 안내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자체 인력과 역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