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주호, 세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본업 모먼트' 매력 발산 예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4 10:25:0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겸 배우 백주호가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가수 겸 배우 백주호가 자신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사진=해와달엔터테인먼트]

 

 

2016년 가수로 데뷔해 배우로서도 맹활약 중인 만능 엔터테이너 백주호가 오는 4월 26일(토)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자신의 세 번째 솔로 콘서트 ‘2024 ZUHO CONCERT 주주총회: DOMINION’을 연다. 

 

국내에서 열리는 세 번째 ‘주주총회’로 오랜만에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는 백주호는 꽉 찬 솔로 셋리스트들과 함께, ‘DOMINION’(지배)이라는 주제에 맞춰 보다 성숙하고 남성미 넘치는 매력으로 무대를 지배할 예정이다.

 

2024년 해와달엔터테인먼트에 새롭게 둥지를 틀며 배우로서의 도약을 시작한 백주호는 작년 한 해 한-일 양국에서 개최한 단독 콘서트로 ‘본업 잘알’ 모먼트를 선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이와 함께 올 1월 공개된 50부작 숏폼 드라마 ‘쏘니의 경쟁’을 통해서는 게임회사 창업자 아들인 주인공 손진우 역으로 열연했는데, 동명이인의 라이벌 동창과 영혼이 바뀌는 역을 안정적으로 소화하며 큰 호평을 받았다. 

 

가수와 배우로서 모두 승승장구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다진 백주호가 이번 ‘2024 ZUHO CONCERT 주주총회: DOMINION’을 통해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인다.

 

백주호는 소속사 해와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들과 가까이서 호흡하며, 신나게 놀 수 있는 시간이 생겨 설레고 즐거운 마음”이라며 “그동안 볼 수 없던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해 팬들이 만족할 만한 알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자분쟁 해결 동대구역 역세권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 선착순 할인 분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구 교통의 중심에 자리한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이 회사보유분을 대상으로 선착순 할인 분양에 나섰다고 8일 밝혔다. 특히 최근 건설업계 전반에서 문제가 되고 있는 아파트 하자 분쟁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 체계적인 사후관리 방안을 마련해 수요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동대구역 엘크루 더센트럴은 동대구역 바로 앞 초역세권이라는

2

방재시험연구원, ‘중대재해처벌법 특별교육과정’ 개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화재보험협회 방재시험연구원은 오는 10월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서울 여의도 본사 대강당에서 ‘중대재해처벌법 시대, 기업의 생존전략 실무’ 특별교육과정을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2022년 1월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 경영환경에 큰 변화를 가져왔으나, 법에 대한 이해 부족, 모호한 조항 해석, 형사처벌 리스크

3

하나은행, 임영웅 담은 'HERO 체크카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8일, 하나카드와 함께 고객에게 다양한 적립 혜택과 특별한 기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수 임영웅의 사진을 담은 'HERO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HERO 체크카드'는 고객이 일상에서 카드 사용을 통해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분야별로 다양한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멜론·유튜브·넷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