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500만개 팔린 이디야 컵커피, GS25 입점하며 유통망 확대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24 10:22:19
  • -
  • +
  • 인쇄
편의점 5개사 줄입점···인기몰이 이어가나?

이디야커피가 6개월 만에 누적 500만개가 팔리는 등 인기몰이인 컵커피를 GS25에도 입점시켰다.

이로써 이디야 컵커피는 CU,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이마트24에서 GS25까지 주요 편의점 5개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유통망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GS25에 입점하는 제품은 ▲돌체 콜드브루 ▲카페라떼 등 2종. 돌체 콜드브루는 깔끔한 콜드브루에 국내산 연유를 더해 달달하고 고급스런 맛을 담았다. 카페라떼는 원두 본연의 진하고 풍부한 맛과 우유의 부드러운 맛을 느끼고 싶은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사진 = 이디야 제공

 

이디야 컵커피는 자체 로스팅 공장 드림팩토리에서 특허 출원된 로스팅 기법으로 듀얼 로스팅한 원두 추출액에 최적의 레시피를 더해 커피전문점 수준의 맛을 구현했다는 평가. 또 일반 여과지가 아닌 직물의 종류인 플란넬을 이용해 드립하는 융드립 추출 방식으로 커피 본연의 진한 맛과 향을 내는 게 특징이다.

이디야커피 유통사업본부 이청암 본부장은 “언제 어디서나 이디야 컵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이고 유통망을 확장하는 데 노력하고 있다”며 “높은 품질과 고객들의 선호도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더욱 늘려 나가겠다”고 전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