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6-21 10:27:18
  • -
  • +
  • 인쇄
피크닉 매트·투명 장우산 등 굿즈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위글위글’과 협업한 여름 굿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이번 여름 굿즈는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 2종’과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 2종’으로 구성됐다.
 

▲사진 = SPC그룹 제공

 

위글위글 피크닉 매트는 현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위글위글 투명 장우산은 오는 25일부터 판매한다.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각각의 굿즈를 2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굿즈 4종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함께 탄생했으며, 오직 배스킨라빈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사랑스럽고 발랄한 감성을 자랑한다.

피크닉 매트는 감성 피크닉 트렌드를 반영한 굿즈로, 배스킨라빈스를 상징하는 분홍색과 파란색을 활용한 체크 패턴과 위글위글의 데이지 꽃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룬다.

트렌드를 좇는 ‘인싸템’으로 제격이다. 분홍색과 파란색 두 가지 색상으로 준비됐으며, 별도 파우치가 동봉돼 있어 매트의 보관과 수납이 용이하다.

투명 장우산은 다가오는 장마철 필수품인 장우산에 두가지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했다.

각각 활짝 웃는 데이지꽃 일러스트 ‘스마일 위 러브’와 브라운 체크와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즐기는 곰돌이 캐릭터를 그려 넣었다. 성인 혼자 넉넉히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의 장우산으로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췄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배스킨라빈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더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위글위글’과 협업한 이색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날씨가 좋은 날에는 피크닉 매트로, 궂은 날에는 장우산으로 트렌디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