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소비자권익대상'서 기업부문 대상

윤중현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10:51:45
  • -
  • +
  • 인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올해 소비자권익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권익대상은 사단법인 컨슈머워치가 주관하는 행사로, 서비스 혁신과 책임 경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사진=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 후, 소비자보호 조직 운영과 금융정보 제공 등 성과를 인정받아 기업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회사는 현재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중심으로 'CCM 운영위원회' 등 내부 협의체를 운영하며 상품·서비스 점검, 소비자보호 정책 검토, 금융피해 예방 활동 등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온라인에 기반한 금융정보 제공을 늘려 소비자의 투자 접근성과 선택권을 높일 수 있도록 고객 중심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도 병행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소비자 최우선 철학을 실천해 온 임직원들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져 뜻깊다”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호체계와 고객 중심 문화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중년 이후 돌발적 망상·성격 변화… 치매 초기 신호일 수 있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중년 이후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망상이나 성격 변화가 조현병 등 정신병적 증상으로 오인되는 사례가 적지 않지만, 실제로는 치매 초기 단계에서 나타나는 신경퇴행성 변화일 가능성이 크다는 지적이 제기됐다.건국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노인클리닉 전홍준 교수는 “근거 없는 의심, 급격한 성격 변화, 저장강박이 눈에 띄게 나타날 경우 정신병적 장

2

삼성바이오로직스, 2026년 정기 임원 인사 단행…“최연소 여성 임원 2명 배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가 글로벌 CDMO(위탁개발생산) 시장에서의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회사는 올해 수주 신기록을 다시 쓰며 분기 최대 실적을 경신 중인 가운데, 이번 인사를 통해 미래 성장동력 확보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핵심 인재 발탁’에 방점을 찍었다.이번 인사에서 김희정·정형남 상무가

3

노스페이스, ‘키즈 윈터 컬렉션’ 출시…김나영 패밀리 화보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키즈 윈터 컬렉션’을 출시하며 기능성과 디자인을 강화한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2007년 업계 최초로 키즈 라인을 론칭한 이후 지속적으로 축적해온 기술력과 트렌디한 ‘미니미(Mini-Me)’ 콘셉트를 반영해 패밀리룩 연출이 용이하도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