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올해 소비자권익대상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권익대상은 사단법인 컨슈머워치가 주관하는 행사로, 서비스 혁신과 책임 경영으로 소비자 권익 보호에 기여한 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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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진=한화투자증권] |
한화투자증권은 2018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취득 후, 소비자보호 조직 운영과 금융정보 제공 등 성과를 인정받아 기업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회사는 현재 최고고객책임자(CCO)를 중심으로 'CCM 운영위원회' 등 내부 협의체를 운영하며 상품·서비스 점검, 소비자보호 정책 검토, 금융피해 예방 활동 등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모바일·온라인에 기반한 금융정보 제공을 늘려 소비자의 투자 접근성과 선택권을 높일 수 있도록 고객 중심 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도 병행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소비자 최우선 철학을 실천해 온 임직원들의 노력이 성과로 이어져 뜻깊다”며 "소비자가 안심하고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호체계와 고객 중심 문화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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