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고객 모델 선발 오디션 '도전! 쇼퍼모델' 방송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9 12:50:20
  • -
  • +
  • 인쇄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은 오는 30일부터 11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에 총 6회에 걸쳐 일반 고객 10명의 모델 도전 과정을 담은 '도전! 쇼퍼모델' 프로그램을 방송한다고 29일 밝혔다.

'도전! 쇼퍼모델'은 GS샵 일반 고객 10명을 선정해 모델처럼 변화시켜 주는 프로그램이다. 

 

▲ GS리테일 제공


지난해 비슷한 콘셉트로 진행했던 '메이크오버쇼'가 1000명이 넘는 고객이 지원하는 등 반응이 좋자 올해는 고객 투표를 포함한 오디션 형식으로 바꿔 확대 편성한 것이다.

올해도 1000명에 가까운 고객이 참가 신청을 한 가운데 30대 지원자가 40% 이상을 차지해 가장 비중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류 심사와 인터뷰를 거쳐 약 100대 1의 경쟁률을 통과한 최종 10명은 모델로 변신하기 위해 다양한 과정을 소화했다.

GS샵은 최종 10명 중 전문가와 고객의 평가를 합산해 최고 모델 3명을 선정하고, 이들에게 상금 300만 원과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샤피라이브'에 출연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나머지 7명에게는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김은정 GS리테일 TV홈쇼핑사업부문장(상무)은 "고객과 진정성 있는 관계를 쌓기 위해 방송 시간을 투자하는 새로운 시도인 만큼 많은 관심과 투표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다, 롯데백화점 인천점 리뉴얼 오픈…새로운 BI 반영한 ‘도시적 무드’ 공간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대표 슈즈 브랜드 소다(SODA)가 롯데백화점 인천점 매장을 새롭게 단장하며 리뉴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최근 소다가 선보인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공간 전반에 적용해 브랜드 정체성의 변화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무드’다. 소다는 새롭게 정의한 BI 콘셉트

2

CJ 온스타일, 미슐랭 레스토랑이 선택한 올리브오일 ‘마스뚜르조’ 10일 단독 론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최근 SNS를 중심으로 ‘올리브오일+레몬즙 건강 루틴’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이탈리아산 프리미엄 올리브오일 마스뚜르조(MASTURZO)가 오는 10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을 통해 단독 론칭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기농 올리브오일 4병과 NFC 레몬즙 1박스로 구성된 특별 세트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단순하지만 꾸

3

핸드폰 글자 겹쳐 보인다면, 바로 그때가 백내장 수술 적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2023 주요 수술 통계연보’에 따르면 지난해 백내장 수술 건수는 63만 7,879건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많이 시행된 수술 1위로 나타났다. 백내장은 수정체 노화로 발생하는 대표적 노인성 질환으로, 초기에는 안약 사용 등으로 진행을 늦출 수 있지만 결국 혼탁해진 수정체를 인공수정체로 교체하는 수술이 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